'전참시' 장혁, 차태현 향한 불만 토로 "김종국 보다 더 해"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혁이 화보 촬영 현장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데뷔 26년 차 배우의 카리스마를 뽐내는 장혁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장혁은 모닝 운동을 마친 뒤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장혁은 순식간에 몰입, 모두가 인정하는 카리스마의 소유자인 그가 어떤 모습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장혁이 화보 촬영 현장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데뷔 26년 차 배우의 카리스마를 뽐내는 장혁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장혁은 모닝 운동을 마친 뒤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그는 촬영 준비 중 카메라 앞에서 당황한 매니저를 발견, '투 머치 토커'다운 말발로 매니저의 긴장을 풀어주는 여유를 보인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장혁은 순식간에 몰입, 모두가 인정하는 카리스마의 소유자인 그가 어떤 모습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그는 프로 배우답게 모니터링까지 꼼꼼하게 챙기는가 하면, 작가가 요청한 특별한 포즈까지 거뜬히 해내며 참견인들의 감탄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장혁은 절친 김종국과 차태현에 대한 불만을 쏟아놓는다. 그는 김종국, 차태현과 있었던 TMI를 낱낱이 밝히는가 하면, 차태현보다 싸움은 잘하지만 그에게 질 수밖에 없는 결정적 이유를 폭로한다고.
'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