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광폭행보, 바르셀로나 수비수 '5호 영입' 임박

이원만 2022. 7. 2. 12: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홋스퍼 감독의 '최상 전력 시나리오'가 완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토트넘의 여름 이적시장 5호 영입선수는 바르셀로나의 클레망 랑글레다.

유럽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2일(한국시각) 개인 SNS를 통해 '토트넘과 랑글레가 이적에 관한 합의를 마쳤다'면서 '토트넘은 바르셀로나와 임대 계약에 관한 세부 내용을 조율 중'이라고 덧붙였다.

영국 매체 더 선도 '토트넘이 랑글레를 이적시장 5호 영입으로 데려오게 됐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선 기사캡쳐

[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홋스퍼 감독의 '최상 전력 시나리오'가 완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여름 이적시장에서 어떤 팀보다 신속하고, 공격적으로 선수들을 끌어 모으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는 수비 라인을 강화해 줄 선수가 합류할 예정이다. 토트넘의 여름 이적시장 5호 영입선수는 바르셀로나의 클레망 랑글레다.

유럽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2일(한국시각) 개인 SNS를 통해 '토트넘과 랑글레가 이적에 관한 합의를 마쳤다'면서 '토트넘은 바르셀로나와 임대 계약에 관한 세부 내용을 조율 중'이라고 덧붙였다. 영국 매체 더 선도 '토트넘이 랑글레를 이적시장 5호 영입으로 데려오게 됐다'고 전했다. 랑글레는 1년 임대 형태로 바르셀로나에서 토트넘으로 넘어올 것으로 보인다.

랑글레는 프랑스 국가대표팀과 바르셀로나에서 중앙 수비수로 이름을 떨쳤다. 그러나 최근에는 폼이 크게 떨어져 바르셀로나 주전 경쟁에서 밀려났다. 지난 시즌 선발 출전이 7회에 불과하다. 하지만 콘테 감독은 랑글레를 통해 팀의 수비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토트넘은 주급 20만파운드 중에서 11만5000파운드(약 1억8000만원)만 부담하면 되는 좋은 조건으로 랑글레를 데려올 전망이다.

지난 시즌 EPL 4위를 극적으로 차지하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따낸 콘테 감독은 이적 시장에서 대대적인 전력 보강을 예고한 바 있다. 챔피언스리그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팀의 체질을 완전히 뜯어고쳐야 한다고 평가했다. 콘테 감독은 빈말을 하지 않았다. 실제로 구단을 설득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적극적으로 선수들을 끌어오는 중이다. 이미 공격수 히샤를리송을 필두로, 이반 페리시치(윙백), 프레이저 포스터(골키퍼), 이브 비수마(미드필더)까지 영입했다. 여기에 랑글레까지 데려와 수비 라인을 보강할 계획이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일본 유명 배우 오구리 ��, 사생활 유출 논란..알몸 사진 충격
박수홍, 그 동안 침묵 했던 이유..“엄마 지키고 싶다”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안선영, 학부형 상담에도 배꼽 노출 '파격'…“크롭가디건은 좀 심했나?”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