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미성' 김종국·KCM '아이 러브 유' 6일 발매

조연경 기자 2022. 7. 2. 11: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목소리 장인 가수 김종국과 KCM이 만났다.

김종국, KCM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I LUV U (아이 러브 유)'가 오는 6일 발매를 확정했다. 지난 1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는 신곡명과 신곡 일부가 공개된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I LUV U'의 몽글몽글한 감성에 흠뻑 빠져든 김종국, KCM의 모습과 함께 두 사람의 완벽한 보이스 합이 담겨 있다. 각기 다른 매력의 미성과 환상적인 허밍이 더해져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추억의 향기가 물씬 나는 사운드 위로 '서로 눈빛만 봐도 아는 말 / 한없이 들어도 모자란 말/ 서로 말하지 않아도 아는 말 / 입술에 매일 맺혀 있는 그 말 / I LUV U'라는 소박하지만 강렬한 감성의 노랫말이 쌓아 올려지며 특별한 설렘도 전했다.

'I LUV U'는 처음 만난 그 순간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낸 미디엄템포 장르의 곡이다. KCM이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했고 김종국은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여기에 래퍼 미란이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려 이색적인 시너지를 예고한다.

목소리만으로 2000년대 추억을 소환했던 김종국과 KCM은 또 한번 많은 리스너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희망찬 미래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