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대행의 대행의 대행이 경기를 지휘한다? 에인절스 배터리 코치가 이틀간 사령탑[ML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독대행의 대행의 대행이 경기를 지휘하는 일이 생기게 됐다.
에인절스는 올시즌 감독이던 조 매든을 해임하고 필 네빈 감독대행 체제로 시즌을 치르고 있다.
그런데 네빈 감독대행이 에인절스와 시애틀 매리너스간의 집단 난투극으로 인해 10경기 출전 정지를 받아 지금은 레이 몽고메리 벤치 코치가 대행의 대행으로 경기를 지휘하고 있다.
매든 감독이 27승29패일 때 해임 됐으니 에인절스는 매든 감독 해임 후 10승12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감독대행의 대행의 대행이 경기를 지휘하는 일이 생기게 됐다.
'이도류' 오타니 쇼헤이로 유명한 메이저리그 LA에인절스 얘기다.
에인절스는 올시즌 감독이던 조 매든을 해임하고 필 네빈 감독대행 체제로 시즌을 치르고 있다.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1위를 달리다가 12연패로 추락하자 성적 부진에 책임을 물어 해임한 것. 그런데 네빈 감독대행이 에인절스와 시애틀 매리너스간의 집단 난투극으로 인해 10경기 출전 정지를 받아 지금은 레이 몽고메리 벤치 코치가 대행의 대행으로 경기를 지휘하고 있다.
그런데 몽고메리 벤치 코치도 자리를 비우게 됐다. 4일(이하 한국시각) 휴스턴 애스트로전과 6일 플로리다 말린스전에 빠질 예정이다. 사실 몽고메리 벤치 코치도 난투극 때 2경기 출전 정지 조치를 받았고, 이번에 그 징계를 시행하게 됐기 때문이다.
몽고메리 코치 대신 경기를 지휘할 코치는 빌 하셀만 배터리 코치다.
에인절스는 37승41패로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에서 3위를 달리고 있다. 1위인 휴스턴(48승27패)과는 12.5게임차로 멀어져 있지만 2위 텍사스 레인저스(36승39패)와는 반게임차다. 매든 감독이 27승29패일 때 해임 됐으니 에인절스는 매든 감독 해임 후 10승12패를 기록하고 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유명 배우 오구리 ��, 사생활 유출 논란..알몸 사진 충격
- 박수홍, 그 동안 침묵 했던 이유.."엄마 지키고 싶다"
-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 안선영, 학부형 상담에도 배꼽 노출 '파격'.."크롭가디건은 좀 심했나?"
-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