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위한 기상천외 연애리스트 '경악'..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을 위한 기상천외한 연애 리스트를 공개했다.
2일 오후 7시30분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김준호·김지민이 스튜디오를 찾아 달달한 커플 포즈로 분위기를 달구며 두 사람의 연애사를 들려준다.
김준호는 김지민을 위해 "생전 안 하던 것들을 한다"면서 기상천외한 연애 리스트를 공개해 출연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이날은 김준호·김지민 커플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가 출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개그맨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을 위한 기상천외한 연애 리스트를 공개했다.
2일 오후 7시30분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김준호·김지민이 스튜디오를 찾아 달달한 커플 포즈로 분위기를 달구며 두 사람의 연애사를 들려준다.
김준호는 자연스러운 만남에 취하도록 하면서 김지민 앞에서 무릎 꿇고 울며 고백한 일화, 을왕리 데이트 다음날 김준호가 충격의 병원행을 택한 사연까지 솔직하게 밝혔다. 김준호는 김지민을 위해 "생전 안 하던 것들을 한다"면서 기상천외한 연애 리스트를 공개해 출연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이날은 김준호·김지민 커플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가 출제됐다. 이들 커플은 열애 중인 자신들의 심경을 가사에 대입하며 열정적으로 의견을 냈다. 코미디언 커플다운 예능감도 뽐냈다. 김준호는 멈추지 않는 개그 욕심에 틈만 나면 애드리브를 쏟아냈고, 김지민 역시 재치 있는 입담과 리액션으로 재미를 더했다.
신동엽, 문세윤, 박나래 또한 강력한 개그 내공을 뽐냈다. 이에 태연, 키 등도 개그 캐릭터 따라잡기에 도전하며 불꽃 튀는 웃음 경쟁을 벌였다. 뿐만 아니라 김동현, 문세윤과 한해, 넉살의 2대 2 분장 대결도 펼쳐졌다. 그런 가운데 이날은 MC 붐의 역대급 실수가 도레미들의 레이더망에 포착돼 쫄깃함을 선사했다. '놀토' 최초로 정답존으로 유배당한 붐과 강력한 결속력을 자랑한 도레미들의 신경전이 현장을 배꼽 잡게 했다는 후문이다.
간식 게임으로 '음성지원 게임' 코미디 유행어 편이 등장했다. 희극인 맞춤 코너답게 코미디언들이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제작진은 "아무말이 난무하는 오답 파티가 스튜디오를 초토화했다"면서 "녹화 내내 서로를 챙겨주던 김준호, 김지민은 개인전에서만큼은 승부욕을 불태우며 자비 없는 모습으로 폭소를 선사했다. 특히 연기력 점수도 부여하자 모두가 개그 폭주 기관차로 변신했다"고 귀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