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츠 핫"..에스파, 패리스 힐튼과 '핫'한 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가 할리우드 영화배우 겸 가수 패리스 힐튼과 만났다.
공개된 사진 속의 에스파는 패리스 힐튼과 함께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멤버 지젤은 힐튼의 허리를 감싸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걸스(Girls)'를 한국과 미국에 동시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이효균 기자] 그룹 에스파가 할리우드 영화배우 겸 가수 패리스 힐튼과 만났다.
1일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댓츠 핫(That's HO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의 에스파는 패리스 힐튼과 함께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멤버 지젤은 힐튼의 허리를 감싸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의 만남은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하며 이뤄졌다.
에스파는 지난달 29일(현지시간) 방송된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 첫 영어 싱글 '라이프스 투 쇼트(Life's Too Short)'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걸스(Girls)'를 한국과 미국에 동시 발매한다.
anypi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행' 깬 박지현, 청년 출마자 간담회서 보인 '밝은 웃음'
- 내년도 교원 채용 '먹구름'…예비교사 한숨 깊어진다
- "돈가스 팔고 42원 남아" 배민, '우리가게클릭' 정산방식 문제없나
- [주간政談<상>] '말 많은' 尹대통령 첫 해외 순방…"축구는 또 무슨 죄?"
- [주간政談<하>] '당대표 도전설' 박지현, 이유 있는 '랜선 행보?'
- 현빈♥손예진 '출산'…하니♥양재웅 '열애' [TF업앤다운(상)]
- 박수홍, '법적분쟁 심경' 고백…김희재 '콘서트 갈등' [TF업앤다운(하)]
- [주간사모펀드] '맘스터치' 매물로 등장…희망가 얼마길래?
- "'고객 경험' 혁신하라" 구광모 특명에 바빠진 LG 계열사들
- 안동판 대명루첸 되나… 풍림아이원 부실공사, 입주자들 ‘떠들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