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형' 건물주 서장훈vs사업가 허경환, 부자의 기운 대결

이민지 2022. 7. 2. 09: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과 허경환이 '부자의 기운'을 자랑한다.

7월 2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지난주에 이어 '대혼돈의 아형 멀티버스 특집' 2탄으로 김종민, 려욱, 슬리피, 허경환, 박영진, 김성규, 이성종, 서은광이 출연한다.

특히 코미디언 겸 사업가로 활동 중인 허경환은 '아는 형님' 공식 2조 부자(?) 캐릭터를 맡은 서장훈과 진짜 부자의 기운을 타고난 사람은 누구일지를 두고 대결을 벌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서장훈과 허경환이 ‘부자의 기운’을 자랑한다.

7월 2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지난주에 이어 ‘대혼돈의 아형 멀티버스 특집’ 2탄으로 김종민, 려욱, 슬리피, 허경환, 박영진, 김성규, 이성종, 서은광이 출연한다.

지난주 단합력 대결에서 패배의 쓴맛을 본 멀티버스 형님들은 기존 형님들과의 일대일 대결로 설욕을 꾀한다. 특히 코미디언 겸 사업가로 활동 중인 허경환은 ‘아는 형님’ 공식 2조 부자(?) 캐릭터를 맡은 서장훈과 진짜 부자의 기운을 타고난 사람은 누구일지를 두고 대결을 벌인다.

대결 종목은 ‘로또 번호 맞히기’로, 123억 원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당첨금을 기록했던 회차의 당첨 번호를 맞히는 것. 실제 당첨 번호였던 만큼 엄청난 긴장감이 현장을 맴돈 것은 물론, 부의 기운이 과연 두 사람 중 누구의 손을 들어줬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밖에도 퍼포먼스 강자 이성종은 인간 주크박스 김희철과 ‘걸그룹 노래 1초 듣고 맞히기’ 대결로 막상막하의 대결을 벌인다. 특히 이성종은 본인이 정답을 맞히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넘치는 흥을 참지 못하고 세리머니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2일 오후 8시 40분 방송. (사진=JT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