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Up!'으로 '뮤직뱅크' 1위 ..'4세대 1티어' 존재감 굳히기

이정혁 2022. 7. 2. 0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플러(Kep1er)가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며 존재감을 빛냈다.

케플러는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케플러는 지난 1월 발매한 데뷔 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의 타이틀곡 'WA DA DA (와 다 다)'로 음악 방송 3관왕에 등극한 데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케플러(Kep1er)가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며 존재감을 빛냈다.

케플러는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케플러는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 (더블라스트)'의 타이틀곡 'Up! (업!)'으로 청량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케플러는 통통 튀는 데님 스타일링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집중시켰다. 상큼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표정, 제스처로 행복 에너지를 가득 전달했으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에너제틱한 보컬로 무대를 꽉 채웠다.

특히 손가락을 위로 올리거나 멤버와 함께 손을 잡고 도는 등 포인트 안무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4세대 1티어' 타이틀을 다시 한번 공고히했다.

이날 1위에 오른 케플러는 "도와주신 팬분들께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 회사 식구분들도 감사하다. 멤버들도 너무 고생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케플러는 앙코르 무대에서 헬륨 풍선을 마신 후 노래하는 1위 공약까지 이행하며 팬들과 기쁨을 함께했다.

타이틀곡 'Up!'은 행복이라는 이름의 꿈의 섬 '케플러 아일랜드'에 첫발을 내디딘 케플러의 여정을 아기자기하게 풀어낸 곡이다. 리드미컬한 펑크하우스와 소울풀하우스 장르의 조합 위로 케플러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케플러는 컴백 후 다채로운 기록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는 초동 판매량 28만 7천 장 이상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으며 'Up!' 뮤직비디오는 2500만 뷰 이상을 돌파하며 글로벌 팬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케플러는 지난 1월 발매한 데뷔 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의 타이틀곡 'WA DA DA (와 다 다)'로 음악 방송 3관왕에 등극한 데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다. 데뷔 6개월 차 케플러의 탈신인급 거침없는 행보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일본 유명 배우 오구리 ��, 사생활 유출 논란..알몸 사진 충격
박수홍, 그 동안 침묵 했던 이유..“엄마 지키고 싶다”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안선영, 학부형 상담에도 배꼽 노출 '파격'…“크롭가디건은 좀 심했나?”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