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헬스장 옮겨놓은 '홈짐'에서 59kg→60kg 증량 "김종국 도움 받아" ('나혼산')[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혼산' 박나래가 홈짐에 정찬성까지 만나며 본격적인 '운동인'이 됐다.
완벽한 자세로 몸풀기 운동을 마친 박나래는 홈짐으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혼산' 박나래가 홈짐에 정찬성까지 만나며 본격적인 '운동인'이 됐다.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운동하는 박나래의 일상이 공개됐다.
전날 야식을 먹었다는 박나래는 아침에 소화가 안 된다면서도 일어나자마자 닭가슴살을 먹었다.
박나래는 피곤해하면서도 요가매트를 꺼냈다. 박나래는 "제가 38살 됐지 않냐. 나이가 들면 들수록 근력운동을 해야 된다더라. 다시 운동을 해야겠다 싶었다"고 밝혔다.
겨우 운동할 마음을 먹은 박나래는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본격적으로 운동을 하기로 했다. 운동 전 박나래는 배에 힘을 잔뜩 주고 '눈보디'를 찍고 체성분 측정을 했다. 키가 149cm인 박나래의 현재 몸무게는 59.7kg. 다이어트로 53kg까지 뺐지만 다시 몸무게가 돌아왔다.
박나래는 버피테스트, 캐틀벨 등의 운동으로 땀을 뻘뻘 흘렸다. 완벽한 자세로 몸풀기 운동을 마친 박나래는 홈짐으로 향했다.
운동기구가 제대로 갖춰진 '홈짐'에 대해 박나래는 "운동을 하면서 근력을 키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홈짐 끝판왕 김종국 오빠한테 전화를 걸었다. 근데 또 운동인들끼리 통하는 게 있다. 제대로 알려주셔서 똑같은 장비를 가져왔다"며 "솔직히 과한 거 인정한다. 나중 되면 욕심이 생겨서 기구를 바꾼다는데 나는 처음부터 끝판으로 갔다. 종국 오빠가 할 수 있는 무게까지 설치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박나래는 운동 중 자신감이 붙었는지 무게를 올리고 "맛있다"를 외치며 등 운동을 했다. 근육 부위마다 다른 그립을 쓸 정도로 헬스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박나래의 홈짐. 박나래는 "몸 풀기 빼고 1시간 10분씩 한다"고 밝혔다. 운동을 끝낸 후 박나래는 또 한 번 체성분을 측정했다. 운동 후 근육량이 늘어나면서 박나래의 몸무게는 60kg가 됐다. 박나래는 "저는 근육이 바로 붙는다"며 스스로도 신기해했다. 운동 후 박나래는 족발과 주먹밥으로 단백질을 충전했다.
박나래는 최근 UFC에도 빠져있다고. 박나래는 "경기를 보다 보면 아드레날린이 솟구친다. 피가 끓는다"며 격투기를 하고 싶어졌다고 밝혔다. 적당히 식사를 마친 후 박나래는 몸만한 선물세트를 들고 어디론가 향했다. 박나래가 향한 곳은 정찬성 선수의 체육관.
박나래는 "코쿤 회원님이랑 술을 마시다 격투기 이야기가 나왔다. 정찬성 선수의 경기를 너무 재밌게 봤다 했는데 코쿤 회원님이랑 아는 사이더라. 배워보고 싶다 해서 소개를 받았다"고 밝혔다.
"격투기를 싫어하게 될 수도 있다"는 정찬성의 경고에도 박나래는 "매콤하게 배워보고 싶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유명 배우 오구리 ��, 사생활 유출 논란..알몸 사진 충격
- 박수홍, 그 동안 침묵 했던 이유.."엄마 지키고 싶다"
-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 안선영, 학부형 상담에도 배꼽 노출 '파격'.."크롭가디건은 좀 심했나?"
-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