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오 "'우영우' 이준호, 준비 깎아내는 작업"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태오의 화보가 공개됐다.
강태오는 현재 방송 중인 로펌 성장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천재성과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변호사 우영우의 파트너 같은 존재, 송무팀 직원 이준호를 열연하고 있다.
강태오는 "이준호의 작은 눈빛이나 리액션만으로 영우에 대한 고민, 정신적인 지지를 드러내야 했다. 화려한 연기로 표현하는 캐릭터가 아니라서 더 어려웠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강태오의 화보가 공개됐다.
여름의 분위기를 담은 짙은 녹색의 배경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강태오는 나른한 눈빛과 함께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카메라 앞에서 그윽한 분위기를 내뿜으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이 모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강태오는 현재 방송 중인 로펌 성장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천재성과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변호사 우영우의 파트너 같은 존재, 송무팀 직원 이준호를 열연하고 있다. 그는 “따뜻하고 산뜻하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다. 시나리오를 처음 만났을 때 그런 느낌을 강하게 받아서 꼭 같이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강태오는 “이준호의 작은 눈빛이나 리액션만으로 영우에 대한 고민, 정신적인 지지를 드러내야 했다. 화려한 연기로 표현하는 캐릭터가 아니라서 더 어려웠다”고 털어놨다. 그는 “준비해 간 것들을 절제된 모습으로 표현하기 위해 깎아내는 작업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강태오가 출연하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ENA채널에서 방송되며 Seezn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찾아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 고난도 요가도 거뜬→美친 유연성 [DA★]
- 조성민 “그만하자”…장가현 “이제 진짜 끝난 것 같아” 오열(우이혼2)
- 넉살 열애, 6살 연하 회사원과 “2년째♥” [공식]
- 안정환 “허재에게 지면? 어금니 뽑자”…허재 발끈(전설끼리 홀인원)
- 관중에게 침을? ‘코트의 악동’ 키리오스, 벌금 1만 달러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