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이번에는 붐 경고 "텐션 누를 사람은 나밖에 없어"(구해줘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양세형과 역대급 케미를 선보인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복팀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출격한다.
붐의 상승세를 경계하는 양세형의 말에 김호영은 붐과 동갑내기 친구라고 밝히며 "붐의 텐션을 누를 사람은 나밖에 없어요."라고 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양세형과 역대급 케미를 선보인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직장과 거리가 멀리 떨어진 집을 구하는 1인 가구 의뢰인이 등장한다. 현재 역삼동에서 한의원을 운영 중인 의뢰인은 한의원 위층 원룸에서 거주 중이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차량 10분 이내에 기차역 또는 버스 터미널이 있길 바랐으며, 예산은 전세와 매매 상관없이 최대 6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출격한다. 김호영은 오프닝부터 독보적 예능감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여 출연자들의 웃음을 유발. 양세형과 함께 속초시 장사동으로 향한다. 속초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자연 호수, 영랑호와 마주한 아파트 매물로 도보 15분 거리에 등대 해수욕장과 속초 카페거리가 있다고 한다.
넓고 깔끔한 거실은 흠잡을 곳이 없으며, 거실 통창 가득 영랑호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호수 뷰를 바라보던 양세형은 춤과 음악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지난번 붐이 준비했던 것처럼 자신 또한 개인 스피커를 꺼내 눈길을 끈다.
붐의 상승세를 경계하는 양세형의 말에 김호영은 붐과 동갑내기 친구라고 밝히며 “붐의 텐션을 누를 사람은 나밖에 없어요.”라고 말한다.
이어 김호영은 “붐의 시대는 끝났다. 이제 호이의 시대가 왔다.”며 붐에게 경고 메시지를 남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김호영의 끝날 줄 모르는 춤과 노래에 양세형은 “대단하다. 보는 내가 다 지친다.”며 혀를 내두른다. 이에 김호영은 “지칠 때가 어디있냐~ 당장 일어나라”고 말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직장과 먼 집을 구하는 한의사의 힐링 하우스 찾기는 3일 오후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나경 치어리더, 노출 없어도 완벽한 S라인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신랑수업’ 1호 커플 모태범♥임사랑, 실제 열애? “알아가는 단계”(공식) - MK스포츠
- 민니, ‘워터밤’ 제대로 즐겼네…물에 젖어 고혹 섹시美 ‘폴폴’[똑똑SNS] - MK스포츠
- ‘박민♥’ 오나미, 가을의 신부 된다…9월 4일 결혼(골 때리는 외박) - MK스포츠
- 머슬퀸 류세비, 이러니 몸매가…심야에도 운동 삼매경 [똑똑SNS]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