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운 "비스트→하이라이트 기억해주는 팬들 고마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 손동운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손동운은 '스포트라이트'를 주제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손동운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솔로 앨범 'Happy Birthday'는 나만의 감성이 잘 담긴 노래만 엄선해 완성했다"라며 "앨범으로 내가 어떤 음악과 이야기를 하는 사람인지를 알리고 싶었다. 앞으로도 계속 그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손동운의 스타일리시한 커버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더스타 7월호에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손동운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손동운은 ‘스포트라이트’를 주제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트렌디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한 그는 유니크한 포즈와 눈빛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손동운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솔로 앨범 ‘Happy Birthday’는 나만의 감성이 잘 담긴 노래만 엄선해 완성했다”라며 “앨범으로 내가 어떤 음악과 이야기를 하는 사람인지를 알리고 싶었다. 앞으로도 계속 그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늘 유쾌하고 긍정적인 매력으로 사랑받은 손동운. 그는 “멤버 형들과 있을 땐 활기차고 긍정적이며 밝은 모습으로 보이는 반면 혼자 있을 땐 조용하고 잔잔하다”라며 “진짜 친한 사람들과 있으면 감정과 성격이 그대로 나오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가장 듣고 싶은 칭찬”으로는 “요즘 ‘미모에 물이 올랐어’라는 칭찬을 해주시는데 기분 좋고 감사하다”라며 “그 중 ’손동운의 음악 스타일과 생각을 알게 됐다’라는 칭찬 댓글이 마음 깊이 와닿았다”고 고백했다. 이어 “인생의 가장 중요한 가치관은 존중과 예의 그리고 겸손이다”라며 “무대와 화면에서 보이는 건 나와 우리 그룹이지만, 그 무대를 만들기 위해 수많은 사람이 노력한다. 그분들이 있기에 내가 사랑받을 수 있는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손동운은 비스트부터 하이라이트까지 오랜 시간 대중에게 기억되는 비결을 묻자 “노래가 가진 힘이라고 생각한다. 노래에는 서사와 추억까지 담겨야 비로소 완성되는 것 같고, 구 비스트에서 현 하이라이트가 되는 과정을 기억해주는 팬들이 있어 고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미래보다는 현재에 집중하며 지내고 싶다. 그러다 보면 새로운 것과 영감이 떠오르고 나아갈 힘이 생긴다. 앞으로 만날 모든 것이 기대된다”라고 소망했다.
손동운의 스타일리시한 커버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더스타 7월호에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 고난도 요가도 거뜬→美친 유연성 [DA★]
- 조성민 “그만하자”…장가현 “이제 진짜 끝난 것 같아” 오열(우이혼2)
- 넉살 열애, 6살 연하 회사원과 “2년째♥” [공식]
- 안정환 “허재에게 지면? 어금니 뽑자”…허재 발끈(전설끼리 홀인원)
- 관중에게 침을? ‘코트의 악동’ 키리오스, 벌금 1만 달러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