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이어' 소지섭, 임철형 배신에 충격.. 이경영, 소지섭에 "각오해야 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로이어' 소지섭이 배신당했다.
1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서는 한이한(소지섭 분)이 남혁철(임철형 분)에게 법정에서 배신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표은실(우현주 분)은 법정에 한이한이 나타나지않자, 한이한을 대신해 남혁철의 변호를 하겠다고 말했고, 수술이 끝난 한이한은 다급하게 법정으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닥터로이어' 소지섭이 배신당했다.
1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서는 한이한(소지섭 분)이 남혁철(임철형 분)에게 법정에서 배신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표은실(우현주 분)은 법정에 한이한이 나타나지않자, 한이한을 대신해 남혁철의 변호를 하겠다고 말했고, 수술이 끝난 한이한은 다급하게 법정으로 향했다.
한이한은 남혁철을 심신상실에 의한 우발적 살인이라 주장했고, 이에 금석영(임수향 분)은 "피해자 박기태가 구치소에 수감되어있던 기간동안 피고인은 단 한 번도 피해자와 접촉하지 않았다"며 남형철에 살인 의뢰를 한 사람이 구치소 의료과장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구진기를 증인 심문했다.
금석영은 "증인은 피고인 남혁철에 살인을 교사한 적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구진기는 "그런 사실없다"며 "본인은 피고인과 어떠한 관계도 맺지 않았다"고 강종했다. 그 말을 들은 금석영은 판사에 "증인의 말에 거짓이 없는지 피고인에게 확인해보겠다"고 말했다.
그 순간 한이한은 남혁철에 "우리는 약속 지켰다. 이제 당신 차례다"고 속삭였다.
남혁철은 살인교사 주장에 "맞다. 죽이라고 했다. 난 하기 싫다고 했는데 계속 내 귀에 대고 속삭였다. 악마를 죽이라고. 내가 그래야 그원 받을 수 있다고. 이 손으로 반드시 악마를 죽여야 한다고"라며 법정에서 난동을 일으키며 한이한을 배신했다.
이후 구진기는 소지섭에 "축하해, 5년 만에 집도한 수술 아주 멋지게 성공했다고. 역시 한이한이다. 왜 그런 눈으로 보냐. 오히려 나한테 감사해야할텐데. 시간에 맞춰 최요섭을 보내 환자를 살렸으니까"라며 여유있는 모습을 보였다.
또 "그리고 동생분 죽음에 대한 도의적인 책임때문에 지금까지 봐드렸지만, 다시 또 내 아들과 반석을 건드리면 각오해야할 거다. 그러니까 포기해"라며 "무덤을 파도 들어가는 건 너 혼자다"고 경고했다.
한편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는 '법정은 수술실과 같다'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M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웅, 강간 혐의 징역형 집행유예 4년 확정...대법원 상고 기각
- LPG 출신 라늬 “그룹 활동 정산 10원도 못 받아…탈퇴 후 우울증에 탈모”
- 넉살, 6살 연하 비연예인과 2년째 열애[공식]
- `닥터로이어` 이경영, 소지섭에 "각오해야 할 것"... 임철형, 소지섭 `배신`
- 서현진, 황인엽에 "네 집에 있는 거 좋아"→배인혁 "보기 싫어" 질투(`왜 오수재인가`)
- ‘개콘’ 심곡파출소, 베스트 아이디어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한재이 “‘굿파트너’ 내연녀 역할, 많은 분들 혈압 올려”[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꿈꾸는 것 같아”...박영규 이무진 인기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슈돌’ 아이들·엄지인 아나·이연복, 베스트 아이콘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MC배, 스태프상 수상 “신동엽에 철저히 교육 받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