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이어' 이경영, 이승우에 사주.. "소지섭과 함께 수술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로이어' 소지섭이 위기에 놓였다.
1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서는 구진기(이경영 분)의 지시로 최요섭(이승우 분)이 한이한(소지섭 분)과 함께 수술에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수술을 준비 중인 한이한에게 최요섭이 찾아왔고 "선배, 저도 같이 수술하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이경영은 "한이한과 함께 수술하라"고 지시했고, 이에 최요섭은 "설마 환자를 죽이라는 건"이라며 곤란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닥터로이어' 소지섭이 위기에 놓였다.
1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서는 구진기(이경영 분)의 지시로 최요섭(이승우 분)이 한이한(소지섭 분)과 함께 수술에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수술을 준비 중인 한이한에게 최요섭이 찾아왔고 "선배, 저도 같이 수술하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한이한은 "와줘서 고맙다. 쉽지 않았을텐데. 가자. 수술하러"라며 그를 반겼다.
그러나 최요섭은 한이한을 찾아오기 전 구진기를 만났다. 이경영은 "한이한과 함께 수술하라"고 지시했고, 이에 최요섭은 "설마 환자를 죽이라는 건"이라며 곤란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는 '법정은 수술실과 같다'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M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웅, 강간 혐의 징역형 집행유예 4년 확정...대법원 상고 기각
- LPG 출신 라늬 “그룹 활동 정산 10원도 못 받아…탈퇴 후 우울증에 탈모”
- 넉살, 6살 연하 비연예인과 2년째 열애[공식]
- 서현진, 황인엽에 "네 집에 있는 거 좋아"→배인혁 "보기 싫어" 질투(`왜 오수재인가`)
- `왜 오수재인가` 조영진, 허준호에 "오수재 치우라고" 분노
- 박수홍 정지선 우수상...“감개무량”[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문상민 민주·백지영 은지원·남현승 정태호 베스트 커플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유창한 영어실력’ 유나 “필리핀에서 5년 살았다” (‘전참시’) - 스타투데이
- ‘1박2일’ 김종민 프로듀서 특별상 “대상보다 좋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포토]1박2일, 베스트 팀워크상 받았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