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충격의 저예산 상의 탈의 MV "드라이아이스 대신 담배로"(유명가수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경호의 충격과 공포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7월 1일 방송된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에는 김경호의 '리즈 시절'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그런 가운데,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뮤직비디오 속 김경호의 상의 탈의 모습이 자료 화면으로 나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김경호의 충격과 공포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7월 1일 방송된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에는 김경호의 '리즈 시절'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김경호가 속한 시니어팀은 경연곡으로 김경호를 '국민 로커'로 만든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을 선곡했다.
그런 가운데,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뮤직비디오 속 김경호의 상의 탈의 모습이 자료 화면으로 나갔다. 이를 차마 예상하지 못한 김경호는 "이게 왜!"라며 당황해 얼굴을 들지 못했다.
김경호는 계속해서 "진짜 너무하다"며 "모자이크 좀 해달라"고 소리쳐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얼굴이 빨개져서 방송을 어떻게 하겠냐"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왜 저런 뮤직비디오를 찍었냐"는 질문에 김경호는 "2집 앨범이 나올 때, 회사에서 저를 포기했다. 댄스 음악이 가요계를 장악하고 있었기 때문이다"며 "그냥 툭 던진 앨범인데 히트를 했다. 기대 없이 낸 앨범이어서 뮤직비디오도 없었다. 급히 만든 저예산 뮤직비디오"라고 설명했다. 상의를 탈의한 이유는 "저 혼자 노래를 하는데 그림이 안 나온다고 웃통을 벗으라더라"고.
심지어 "드라이 아이스가 부족해서 스태프들이 저를 둘러싸고 담배를 피웠다"는 경악스러운 에피소드도 전했다.(사진=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민, 톱스타 되고도 지하철 탑승 “비 오는 날엔”
-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하고 얼굴 달라졌나 “나 어디갔지”
- 소유진 “첫째 심장에 구멍 뚫린 채 태어나, 이유식 100% 맡았다”(라스)
- 김혜수, 물속에서 한 시간 달려…민낯도 굴욕 없는 여신 비법
- 강남 “♥이상화에 통장 합치자 제안했다 거절당해”(스캉스)
- 이효리 “내가 배우 은퇴하면 구교환♥이옥섭 때문”(서울체크인)
- 수지 “데뷔했을 때 쥐 파먹은 앞머리를 해도 예쁘다고” (연중)[결정적장면]
- 장영란, 셋째 유산 고백+자책 “자만했던 내 탓 같아”[전문]
- 지드래곤 “인생 환불할게요→새로운 게 많은데” 결별설 이후 활발한 SNS
- 1위 오은영→4위 아이유…불안한 현대인들의 멘토 기준 공개(어쩌다 어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