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나연, '섹시 배틀' 붙었나? 우열을 가리기 힘든 매력 대결에 '허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섹시한 애 옆에 또 섹시한 애,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
선미와 트와이스 나연의 섹시 배틀이다.
해당 영상에는 트와이스 나연의 'POP!' 챌린지에 같이 참여하고 있는 선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나연은 지난달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미니 앨범 'IM NAYEON'(아이엠 나연)을 발표하고 트와이스 첫 솔로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맞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섹시한 애 옆에 또 섹시한 애,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
선미와 트와이스 나연의 섹시 배틀이다.
1일 오후 그룹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PopPopPop Challenge"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트와이스 나연의 'POP!' 챌린지에 같이 참여하고 있는 선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둘 다 무대 의상인 듯 컬러풀한 초미니 원피스 차림. 귀엽게 춤을 추고 웃는 모습이 러블리 섹시하다.
한편 나연은 지난달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미니 앨범 'IM NAYEON'(아이엠 나연)을 발표하고 트와이스 첫 솔로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맞이했다. 미니 1집 'IM NAYEON'에는 타이틀곡 'POP!'을 비롯해 'NO PROBLEM(Feat. 필릭스 of Stray Kids)'(노 프로블럼), 'LOVE COUNTDOWN(Feat. 원슈타인)'(러브 카운트다운), 'ALL OR NOTHING'(올 오어 낫띵), 'CANDYFLOSS'(캔디플로스), 'HAPPY BIRTHDAY TO YOU'(해피 버스데이 투 유), '노을만 예쁘다'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유명 배우 오구리 ��, 사생활 유출 논란..알몸 사진 충격
- 박수홍, 그 동안 침묵 했던 이유.."엄마 지키고 싶다"
-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 안선영, 학부형 상담에도 배꼽 노출 '파격'.."크롭가디건은 좀 심했나?"
-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