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오락실' 이은지, 안유진 주량 의혹 "얘 좀 이상해"
‘뿅뿅 지구오락실’ 안유진이 아이돌과 예능 사이를 고민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에서는 맥주 등장에 아이돌 이미지를 지키려는 안유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콕 숙소에 도착한 멤버들은 다이나믹 듀오와 플라이 투 더 스카이로 방 배정에 나섰다. 뽑기를 뽑은 이영지는 웃음 지으며 “개코 나와”라고 외쳤고 안유진과 한방을 쓰게 됐다.
이은지와 한 방에 걸린 미미는 주변을 둘러보며 “진짜 너무 좋아요”라며 감탄했다. 방에 들어간 이영지는 침대가 하나자 유진에게 “한 침대 쓰는 거야?”라며 폭소했다.
옷을 갈아입은 이영지는 안유진에게 돈을 빌려 먹을 것을 사러 나갔다. 그 틈에 침대에 누운 안유진은 촬영 4일 전 독일 K-pop 페스티벌 참가와 촬영 전날 밤 축제 공연으로 피곤함을 풀기 위해 잠에 빠져들었다.
아이스크림을 산 이영지는 이은지와 미미에게 전달 후 조심히 숙소로 돌아왔다. 괄괄이가 말 없는 첫 순간, 이영지는 잠든 유진의 눈치를 보며 옆 숙소로 도망쳤다.
저녁이 되고 1층에 있는 맥주를 발견한 이은지는 나영석에게 “영석이 형, 평생 가자?”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방콕 첫날밤을 기념한 제작진은 현지 맥주 10병을 준비했다.
순순히 행복을 전달해주실 분이 아닌 것 같다며 미소 짓는 이영지에 제작진은 안주는 무제한이지만 맥주는 아니라고 말했다. 술을 얻기 위한 게임에 미미는 “전 술을 못 마시는데요?”라고 말했고 나 PD는 “대충 해도 돼요”라고 유혹했다.
알코올 쓰레기라는 미미에 안유진 또한 미미와 가깝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은지는 안유진에게 “모르지, 얘 좀 이상한 거 같아”라고 말했고 미미는 “예능과 아이브 사이에 흔들려”라고 파악했다.
당황한 안유진은 “난 아이브다”라고 외쳤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미주, 송범근과 ♥럽스타 싹 지웠다…사실상 결별 인정
- [공식] 전혜진, 故 이선균 보내고 1년 만에 ‘라이딩 인생’으로 복귀
- [공식] 현빈 ‘하얼빈’, 27일째 1위 장기 흥행ing…손익분기점 코 앞
- [스경X이슈] 허지웅 비판·JK김동욱 고발·박소영 해명… 尹 구속에 연예계도 ‘시끌’
- 이영애 ‘삼청동 투자실패’ 한남동 건물 ‘대박’으로 메우나
- 사극배우 출신 박씨, 母 요양원비 1300만원 밀리고 연락두절
- ‘불륜’ 김민희, 임신설…64살 홍상수 아빠되나
- 천하의 덱스도···장원영에게 넋놓다 (냉터뷰)
-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은 지금, ♥이준혁 미모 염탐 중
- [인터뷰] 탑, 덜덜 떠는 입술로 한 말은 #빅뱅 #은퇴 #‘오겜2’ 발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