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섬 with BTS', 팬 사로잡고 흥행 예고..DAU 2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이 참여해 만든 모바일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출시 사흘만에 일일 이용자 수(DAU) 200만을 돌파하면서 장기 흥행을 예고했다.
방탄소년단이 기획 및 개발에 참여한 '인더섬 with BTS'는 방탄소년단의 특징을 그대로 반영한 귀여운 캐릭터로 눈을 사로잡은 한편, 멤버들이 게임 타이틀과 퍼즐 레벨 등 곳곳에 참여한 모습들이 공개되며, 출시 전 사전 예약 당시 삼일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방탄소년단이 참여해 만든 모바일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출시 사흘만에 일일 이용자 수(DAU) 200만을 돌파하면서 장기 흥행을 예고했다.
방탄소년단이 기획 및 개발에 참여한 ‘인더섬 with BTS’는 방탄소년단의 특징을 그대로 반영한 귀여운 캐릭터로 눈을 사로잡은 한편, 멤버들이 게임 타이틀과 퍼즐 레벨 등 곳곳에 참여한 모습들이 공개되며, 출시 전 사전 예약 당시 삼일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이러한 열기는 정식 출시 후에도 이어져, 출시 삼일 만인 6월 30일에는 일일 이용자 수(DAU) 20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유저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출시 직후 한국과 미국, 일본 애플 앱 스토어에서는 무료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한편, 일본에서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 스토어 양대 마켓 인기 무료 게임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은 팬들과 게임을 즐기는 모습으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었다.
‘인더섬 with BTS’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치 3 퍼즐 장르로, 아름다운 섬과 귀여운 방탄소년단 캐릭터를 표현한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힐링 퍼즐 게임’이다. AI 기반으로 최적화된 1,000 개의 퍼즐 구성과 화려한 이펙트 연출 및 시원하고 짜릿한 타격감을 제공해, 완성도 높은 매치 3 퍼즐 장르의 재미를 강조했다. 아울러, 촘촘하게 짜인 스토리와 다채로운 꾸미기 및 수집 요소, 유저들간 소통할 수 있는 소셜 시스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게임 본연의 재미와 완성도를 살렸다.
‘인더섬 with BTS’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스페인어 등 총 6개 언어로 제공되며, 글로벌 전지역에서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