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2' 김고은X박진영 제주도 데이트..신예은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가 더 짜릿한 로맨스를 펼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연출 이상엽·주상규,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송재정·김경란, 제공 티빙,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메리카우·스튜디오N)가 1일, 유미(김고은 분)와 바비(박진영 분)의 달콤한 제주도 데이트를 포착했다.
1일 공개되는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서는 유미와 바비의 장거리 연애가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연출 이상엽·주상규,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송재정·김경란, 제공 티빙,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메리카우·스튜디오N)가 1일, 유미(김고은 분)와 바비(박진영 분)의 달콤한 제주도 데이트를 포착했다. 여기에 새로운 인물 다은(신예은 분)의 등장이 예고돼 호기심을 높인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유미와 바비의 달콤한 순간이 담겼다.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이 제주도에서 만난 것. 공항으로 마중 나온 바비의 손을 꼭 붙잡은 유미의 얼굴에 행복한 미소가 감돈다.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알기에, 서로를 바라보는 유미와 바비의 눈빛에는 애틋함이 담겨 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새로운 인물이 등장해 호기심을 높인다. 그 주인공은 대한국수 제주지사의 인턴 다은(신예은 분). 유미의 곁을 스쳐 지나가는 다은의 얼굴은 한없이 해맑다. 그런가 하면 바비와 유미, 다은의 만남도 포착됐다. 다은의 등장이 유미와 바비의 행복한 시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해진다.
1일 공개되는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서는 유미와 바비의 장거리 연애가 이어진다. 바비는 제주지사로 발령을 받고, 유미는 바비를 만나기 위해 제주도로 향한다. 그곳에서 유미는 바비와 가까워 보이는 인턴 다은과 대면하게 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유미가 바비의 차에서 내리는 다은을 목격했다. 유미의 불안세포가 움직이기 시작한 가운데, “다은씨 엄청 귀엽네?”라는 유미의 질문이 궁금증을 안겼다. 다은 역으로 특별출연하는 신예은 배우의 활약 또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작가의 꿈을 계속 이어가던 유미는 복직 제안을 받게 된다. 뜻밖의 제안에 유미의 세포들은 서로 다른 의견으로 충돌한다고. 과연 유미는 이대로 꿈을 포기할 것인지, 세포마을에서는 또 어떤 야단법석이 일어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2회씩 만나볼 수 있다. 7, 8회는 1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가치마 화제됐던 김건희 여사, 6천만원 명품 추정 목걸이 눈길
- 쉴 틈 없는 尹…경찰청장 사표·장관 임명 등 국내 현안 복귀
- “김어준 그 입 다물라” 北 피살 공무원 유족, 방심위 심의신청
- 장경태 "김건희 여사, 너무 구석에…초라한 모습" 사진 어떻길래?
- "에이리언인 줄 알았다"…이집트 해안에 떠밀려온 괴생명체
- '노룩 악수' 미국 매체도 소개…"바이든의 어색한 악수, 트위터서 유행"
- 일본 AV배우, 실종 2주…나무에 묶여 숨진 채 발견됐다
- 이래진 씨 "文, 대통령기록물 해제 안 하면 양산에서 1인 시위"
- 대통령 지지율 43%, 4%p↓…지지 이유 25% '모름·응답거절'
- 유재석도 나섰다…1년 만에 심경고백한 박수홍 "지옥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