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카드, 세금납부 3개월 무이자 할부 12월까지 연장

김성훈 기자 2022. 7. 1. 17:3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h수협은행은 오늘(1일)부터 재산세를 비롯한 각종 세금을 카드로 납부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연장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국세, 관세, 지방세, 4대 보험료를 수협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장 3개월 이내에서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금납부 무이자할부 행사기간은 12월31일까지입니다. 

한편, 수협은행은 수협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할부수수료 부담을 줄여주는 혜택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일부 가맹점 대상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올 연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 대상 가맹점은 ▲호텔 ▲콘도 ▲항공사 ▲여행사 ▲백화점 ▲면세점 ▲종합병원이며 법인카드나 체크카드를 제외한 개인신용카드 보유고객 중 5만원 이상 결제시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수협카드 관계자는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침체된국내경기 회복을 지원하고, 휴가철을 맞아 여행과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수협카드 이용 무이자할부 기간을 최장 10개월까지 확대했다"며 "일상으로의 복귀를 기대하는 시민들의 소비와 금융비용 절감 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네이버에서 SBS Biz 뉴스 구독하기!

평소 궁금했던 브랜드의 탄생 이야기! [머니랩]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