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월 '하우스 오브 원더' 추가 라인업 공개..코난 그레이 헤드라이너
종합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주식회사노머스, 대표 김영준)이 오는 8월 6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음악페스티벌 ‘하우스 오브 원더(HAUS OFWONDER)’의 최종 아티스트 라인업을 1일 전했다.
‘하우스 오브 원더’는 ‘놀라움의 집으로초대’라는 콘셉트 아래 콘텐츠, 커머스, 공연 등 아티스트 IP 기반으로 다양한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원더월이 마련한 첫 뮤직 페스티벌이다.
추가아티스트 라인업에는 아시아 최초로 공연을 선보이는 차세대 팝스타 코난 그레이(ConanGray)가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려 화제를 끌고 있다. 또 힙합 장르에서 인디, 얼터너티브 락, 포크 등 다양한 음악적 표현으로 인정받는 프로듀서이자 원더월아트클래스를 선보이기도 했던 기리보이도 무대를 선보인다. 그 외에 지코 자이언티, 이센스, 애쉬 아일랜드, 톰 미쉬, 뉴 호프클럽, 존 케이, 사브리나 클라우디오, 이모셔널 오렌지스 등 국내외 최정상뮤지션들이 포함돼 기대를 모은다.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오는 8월 6일, 7일양일간 열리는 ;하우스 오브 원더’는 지난달 1차 얼리버드 티켓이 1분 만에 매진이 되면서 페스티벌 매니아들 기대를 증명했다. 일반 티켓 예매는 원더월스테이지 웹사이트와 인터파크, 예스24, 위메프에서 진행되며, 오는 7일 3시부터 3차 일반예매가 시작돼 티켓링크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원더월은 ‘하우스 오브 원더’를 통해 그동안축적해온 공연 서비스 노하우로 색다른 공연 관람 경험을 제공하고, 관객들이 원더월 다양한 아티스트 IP 서비스를함께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장에는아티스트들과의 협업 제품을 선보이는 원더월 아트랩, 원더월스토어 전시 부스와 놀이 공간을 설치하고, 이후 원더월아트클래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 기술을 기반으로 공연 VOD를 선보이는 등 연계 서비스를 적극 파생시킬 예정이다.
원더월을 운영하는 노머스 김영준 대표는 “원더월의 첫 뮤직 페스티벌 ‘하우스오브 원더’에 관객의 공연 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국내외최정상급 뮤지션들이 화려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원더월은 아티스트와 함께 콘텐츠, 커머스, 공연 등을 선보여온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으로서 아티스트와 대중을 연결하는 다양한 방식의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