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M,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앤배가본드(미르M)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
지난 6월 23일 출시된 미르M은 구글플레이 스터어 매출 순위에서는 출시 후 빠르게 10위권에 진입했으며 현재 매출 순위 4위를 기록 중이다.
미르M은 위메이드 미르 지적재산권(IP)의 두 번째 정식 계승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위메이드는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앤배가본드(미르M)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
지난 6월 23일 출시된 미르M은 구글플레이 스터어 매출 순위에서는 출시 후 빠르게 10위권에 진입했으며 현재 매출 순위 4위를 기록 중이다.
미르M은 위메이드 미르 지적재산권(IP)의 두 번째 정식 계승작이다. 8방향 그리드 전투와 쿼터뷰를 통해 전략과 전술의 중요도를 대폭 강화했으며, 위메이드가 쌓아온 게임 서비스 노하우와 언리얼 엔진 등 최신 기술을 담았다.
특히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전략과 전술의 시작 ‘그리드 전장’ ▲강한 전투력 그 이상의 성장을 이룰 기술 전문가 '장인' ▲경제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기 위한 ‘비곡 점령전’과 ‘수라대전’, ‘공성전’ 등 주축을 이루는 핵심 콘텐츠로 미르만의 차별화된 MMORPG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