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배우, 나체 상태로 나무에 묶인 채 발견..친구 만난다고 집 나갔는데

정빛 2022. 7. 1. 17: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성인비디오(AV) 배우 아라노 리나(23)가 실종 2주 만에 변사체로 발견됐다.

지난달 30일 일본 매체 아사히신문, 리쿠, 닛테레 뉴스 등에 따르면 도쿄에 살고 있던 아라노 리나는 지난달 18일 이바라키현 히타치오타시의 숲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실종 2주 만에 아라노 리나는 변사체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라노 리나. 사진 출처=트위터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일본 성인비디오(AV) 배우 아라노 리나(23)가 실종 2주 만에 변사체로 발견됐다.

지난달 30일 일본 매체 아사히신문, 리쿠, 닛테레 뉴스 등에 따르면 도쿄에 살고 있던 아라노 리나는 지난달 18일 이바라키현 히타치오타시의 숲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그는 옷을 입지 않은 상태였으며, 나무에 묶여 있었다.

아라노 리나는 6월 5일 오전 부모에게 친구를 만난다며 집을 나섰지만, 돌아오지 않았다. 이에 가족들은 3일 뒤 실종신고를 했고, 경찰은 6월 8일부터 수색을 시작했다.

실종 2주 만에 아라노 리나는 변사체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경찰은 아라노 리나가 이바라키현 한 기차역에서 만났던 남성 산페이 히로유키(33)를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체포했다.

아라노 리나는 SNS를 통해 산페이 히로유키를 알게 됐고, 실종되기 전 산페이 히로유키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또 기차역 밖 CCTV에도 아라노 리나가 산페이 히로유키 차에 올라타는 모습이 포착됐다.

경찰은 당시 두 사람이 산페이 히로유키의 별장으로 이동했다며, 아라노리나의 시신이 발견된 곳이 산페이 히로유키의 호화 별장에서 불과 1.6㎞ 떨어진 곳이었다는 점을 지적했다.

또 산페이 히로유키 휴대전화에서 아라노 리나에게 수갑을 채운 사진도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체포 당시 산페이 히로유키는 "합의된 촬영"이라며 "아라노 리나를 내 별장으로 데려갔고 그곳에서 동의를 얻고 잠시 수갑을 채웠다. 이후 인근 상점에 내려줬다. 그 뒤는 어디로 갔는지 모른다"고 혐의를 부인했다. 현재도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일본 유명 배우 오구리 ��, 사생활 유출 논란..알몸 사진 충격
박수홍, 그 동안 침묵 했던 이유..“엄마 지키고 싶다”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안선영, 학부형 상담에도 배꼽 노출 '파격'…“크롭가디건은 좀 심했나?”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