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식음 프로모션.."뷔페 열고 맥주 할인"

고석용 기자 2022. 7. 1. 17: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H그룹의 알펜시아 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는 고기와 해산물 뷔페 식사를 제공한다.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의 몽블랑 레스토랑에서는 여름 계절 제품 주문 시 생맥주 50% 할인과 주스 1잔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H그룹의 알펜시아 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는 고기와 해산물 뷔페 식사를 제공한다. 뷔페에는 참나무 장작으로 즉석에서 훈연하는 바베큐 고기와 연어, 오징어, 낙지 등 해산물 요리가 오른다. 와인과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의 몽블랑 레스토랑에서는 여름 계절 제품 주문 시 생맥주 50% 할인과 주스 1잔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계절 제품으로는 초계국수, 바다장어와 더덕구이, 제주식 해물 뚝배기, 삼선짜장과 군만두 등이 나온다.

문화·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옥시라운지에서는 크로스오버 뮤직 피에스타 공연이 열린다. 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다.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에서는 마술 공연이 열린다. 1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

2일부터 23일까지는 알펜시아 콘서트홀과 뮤직텐트에서 제19회 평창대관령음악제도 개최된다. 음악제는 '마스크'를 주제로 진행된다. 걸맞은 성대한 축제로 최장기간,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메인콘서트와 스페셜 콘서트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참석한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청정 대관령 지역의 자연을 바라보며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과 문화 및 체험 관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프로모션을 활용해 알펜시아에서 바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박수홍 6년전 사주엔 "아들 죽고 어머니가…" 친형 '사주맹신' 폭로유튜버 한 마디에…"박수홍 아내는 원형탈모, 장모는 공황장애"조성민 "내 한쪽 눈 실명한 후잖아" 폭발→장가현 오열이근 "여름방학 고등학생, 우크라군 지원…미친짓"이가흔 새까맣게 변한 발 충격 "98만원 슬리퍼"
고석용 기자 gohsyng@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