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아다마스' 지성, 착시 일으키는 1인 2역 쌍둥이 연기 '소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다마스' 2차 티저가 공개됐다.
1일 tvN 공식홈에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아다마스' 2차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아다마스가 사라진 살해 흉기라는 새로운 정보와 쌍둥이 형제 하우신(지성 분)과 송수현(지성 분)의 과감한 행보가 담겼다.
영상은 어딘가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는 쌍둥이 형제를 한 프레임안에 그리며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아다마스' 2차 티저가 공개됐다.
1일 tvN 공식홈에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아다마스' 2차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아다마스가 사라진 살해 흉기라는 새로운 정보와 쌍둥이 형제 하우신(지성 분)과 송수현(지성 분)의 과감한 행보가 담겼다.
영상은 어딘가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는 쌍둥이 형제를 한 프레임안에 그리며 시작한다. 한 장면만으로도 쌍둥이 형제이지만 성향은 극명하게 다른 인물임을 짐작게 한다. 진범을 찾는 형 검사 송수현은 당차고 감정 표현이 뚜렷한 모습이고, 증거를 찾는 동생 추리소설 작가 하우신은 침착하고 이성적인 면모로 완벽하게 대비돼 흥미를 돋운다.
여기에 현장을 에워싸고 있는 경찰들과 기자들, 포승줄에 묶인 용의자까지 과거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대형 사건을 비추며 이 사건과 쌍둥이 형제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어느 수감자 앞에 나타난 형 송수현의 형형한 눈빛과 총구를 맞대고 있는 동생 하우신의 은밀한 행보가 긴장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진범을 찾는 형', '증거를 찾는 동생'이라는 문구가 등장하고 "사라진 살해 흉기", "아다마스를 훔칠 겁니다"라는 대사가 연결되며 '아다마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아다마스'는 계부를 죽인 친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진범을 찾는 형과 살해 증거인 '아다마스'를 찾는 동생. 둘이자 하나인 쌍둥이 형제의 진실 추적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엔하이픈, 퍼포먼스도 역대급…'Future Perfect' MV 티저 공개
- [영상]트랜스젠더 풍자, 성전환 후 신체검사 현역 1급 깜짝…'금쪽상담소' 선공개
- 권성동 "내란·김여사 특검법, 국정·여당 마비 속셈"
- 트럼프 2기, 자율주행 규제 완화 전망…글로벌 로보택시 지각변동
- 국힘, 반성문 한 장 없이 '남 탓'…'비대위'도 도로 '친윤'
- [12월 4주 분양동향] '곤지암역센트럴아이파크' 등 7641가구 분양
- 금융연 "일반 주주가 기업에 문제 제기할 절차 필요"
- 금융연 "주가만 올리는 은행 밸류업 문제 있다"
- 보험연 "사적연금 세제 혜택 늘려 가입 늘려야"
- "대형 저축은행, 중견기업 대출도 영업구역 대출로 인정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