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대박난 제주 카페, 손님 감당 못해..직원들에 금융치료 약속"(컬투쇼)

정유나 2022. 7. 1. 1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빽가가 성황리에 영업 중인 제주도 카페를 언급했다.

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그룹 코요태의 빽가가 스페셜 DJ를 맡았다.

이날 DJ 김태균은 빽가가 운영하는 제주도의 카페를 언급하며 "스태프들과 (빽가의) 제주도 카페에 갔었는데 이번에 SNS를 보니 더 대박이 났더라"고 운을 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그룹 코요태 빽가가 성황리에 영업 중인 제주도 카페를 언급했다.

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그룹 코요태의 빽가가 스페셜 DJ를 맡았다.

이날 DJ 김태균은 빽가가 운영하는 제주도의 카페를 언급하며 "스태프들과 (빽가의) 제주도 카페에 갔었는데 이번에 SNS를 보니 더 대박이 났더라"고 운을 뗐다.

이에 빽가는 "농담이 아니라 제가 얼마 전에 저희 매니저에게 혼났다. 만석이 됐을 때 감사한 마음에 SNS에 올렸는데 '앞으로 사진을 올리지 말라'고 하더라. 자꾸 사진을 올리니까 손님들이 계속 온다고, 그래서 직원들이 힘들다고 하더라. 그래서 안 올리기로 했다. 그 정도로 많이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셔서 감사하긴 한데, 직원들이 감당을 못한다"고 털어놨다.

김태균은 빽가의 카페에 대해 "보면 여기저기 다 포토 스폿이더라. 여기서 찍어도 예쁘고, 저기서 찍어도 예쁘고. 정원도 잘 꾸며놓고"라며 "카페도 운영하지만 한 쪽에서는 갤러리도 한다. 작가로서의 빽가가 찍은 사진을 전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빽가는 "전시 때문에도 많이 와주신다"면서 "천천히 와달라"고 재차 부탁했다.

이를 들은 한 청취자는 "직원들 금융 치료를 해주시면 좋겠다"고 제안했고, 이에 빽가는 "해주기로 했다. 운영 첫달부터 직원들 말이 나오기 시작했다. 이렇게까지 힘들지 몰랐다고. 그래서 힘들 게 일하는 것에 대한 보상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jyn2011@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일본 유명 배우 오구리 ��, 사생활 유출 논란..알몸 사진 충격
박수홍, 그 동안 침묵 했던 이유..“엄마 지키고 싶다”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안선영, 학부형 상담에도 배꼽 노출 '파격'…“크롭가디건은 좀 심했나?”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