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주년' 저스트비, 풍성 콘텐츠로 '논스톱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팬들과 함께 데뷔 1주년을 자축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달 30일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이번주 내내 공식 SNS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달 30일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이번주 내내 공식 SNS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데뷔 1주년이라는 의미있는 기념일을 위해 저스트비는 '저스트비 대학교 기숙사 입주생'으로 변신했다. 1주년을 맞아 공개된 '논스톱(NON STOP)' 콘텐츠에서 임지민은 경영학과, 이건우는 건축학과, 배인은 식품영양학과, JM은 컴퓨터공학과, 전도염은 클래식학과 피아노전공, 김상우는 연극영화과 대학생 캐릭터로 분했다. 콘셉트에 몰입한 멤버들의 색다른 케미스트리가 웃음을 안겼다.
이밖에도 저스트비는 다시 쓰는 프로필, 스티커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1년 사이 더 커진 마음과 미래에 대한 약속을 담아 팬들에게 직접 쓴 편지는 진한 감동을 안겨주기도 했다.
1주년 당일에는 여섯 멤버가 한 자리에 모여 V LIVE를 진행하며 실시간으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게임을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알아보고, 팬들이 올려준 사진을 함께 보는 시간을 이어가며 더욱 특별한 하루를 만들었다. "멤버들이 직접 창작한 안무를 콘서트에서 보여드릴 것"이라는 깜짝 스포일러를 공개하기도 했다.
저스트비는 "지난 1년이 정말 행복하고 빠르게 지나갔다. 모든 추억이 온리비(ONLY B) 덕분이다. 여러분이 저희를 채워주는 유일한 존재다. 꾸준히 성장하면서 멋지게 활동하는 저스트비가 되겠다. 앞으로 더 기쁜 일이 많을 테니 항상 옆에 있어달라"라고 소감을 밝혔다. 첫 콘서트에 대해선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이번 공연의 핵심은 '떼창'이다.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재미있게 놀아보자"라고 예고했다.
한편 저스트비의 첫 번째 단독 미니 콘서트 '저스트비 첫 번째 미니 콘서트 : 저스트 비 위드 유(JUST B 1st Mini concert:JUST Be with you)'는 오는 30일 오후 5시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 대공연장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블루닷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웅, 강간 혐의 징역형 집행유예 4년 확정...대법원 상고 기각
- 이근 “韓 고등학생 방학 이용해 우크라이나 들어와...미친 짓”
- “남주혁의 빵셔틀, 폭력 보지 못했다” 동창생 옹호글 등장
- `빼고파` 고은아, 배윤정 일일 요리 선생 변신…복수 성공?
- “여전히 목 말라”...제이홉, ‘모어’로 드러낸 야망[MK뮤직]
- 라미란 “어릴 때 탄광촌 살아…강물 늘 까맸다”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데이
- 안재욱·소유진, 제빵 봉사활동으로 새해 열었다 - 스타투데이
- ‘사랑의 하츄핑’ 판타지 뮤지컬로 컴백…이은결 총연출 - 스타투데이
- 파브리, 멀미약 받고 함박웃음…“바다낚시 너무 좋아” (‘어서와’) - 스타투데이
- 강재준·이은형, 제주항공 참사에 10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