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테오, 美 뉴욕 타임스퀘어 점령

안병길 기자 2022. 7. 1. 16: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즈팬 제공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의 멤버 테오가 뉴욕 타임스퀘어를 장식했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29일 오후,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테오의 생일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현지의 영상을 공개했다.

테오는 후즈팬에서 진행한 타임스퀘어 생일 광고 투표에서 52.05%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뉴욕 타임스퀘어에 현지 시각 기준 6월 27일부터 오는 7월 3일까지 일주일간 생일 광고가 송출된다.

테오가 등장하는 광고 구좌는 뉴욕 타임스퀘어의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로 가로 47m의 대형 전광판이다.

이번 광고는 테오의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영상에는 테오의 눈부신 비주얼부터 댄스, 보컬, 연기 등 ‘올라운더’ 실력을 가득 담아 전 세계 피스(팬덤명)의 탄성을 자아냈다.

후즈팬에서는 생일을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7월 3주차에 생일을 맞는 샤이니 태민, 트레저 윤재혁, 백호, 마마무 화사, 브레이브걸스 은지, 에버글로우 아샤, BAE173 빛, SF9 다원, 위키미키 엘리, 있지 리아, 에이핑크 오하영이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해당 투표는 오는 7월 4일 오전 11시에 마감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