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이카루스M'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밸로프의 '이카루스M'을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신재명 밸로프 대표는 "'이카루스M'은 세계 각국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이라며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P&E 게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P&E 게임 시장 공략
[파이낸셜뉴스] 위메이드가 밸로프의 ‘이카루스M’을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밸로프는 PC온라인·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 하는 게임사다. 자체 플랫폼인 VFUN을 통해 20여 개 이상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에 온보딩하는 ‘이카루스M’은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와 다양한 종류의 펠로우 시스템이 핵심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iOS 및 AOS 두 가지 환경에서 모두 플레이할 수 있다. 국내를 포함 일본·북미·베트남을 비롯한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게임을 즐기며 재화를 얻는 ‘플레이 앤 언’(P&E)의 패러다임 아래 여러 개발사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사용하는 게임을 100개 서비스하는 것이 목표다.
신재명 밸로프 대표는 “‘이카루스M’은 세계 각국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이라며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P&E 게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메이드는 유틸리티 코인 위믹스와 100% 완전 담보 스테이블 코인 위믹스 달러를 기반으로 메인넷 위믹스3.0을 출시, 게임, 탈중앙자율조직(DAO)와 결합된 대체불가능한 토큰(NFT), 디파이(DeFi) 등 모든 것을 갖춘 플랫폼으로 확장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위메이드 #위믹스 #이카루스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거나 다름 없다"
- 소유진 "15세 연상 백종원, 건강 위협 느껴…약방도 있다"
- "태국만 다녀오면 임신"…'수상한 속옷' 입은 여성 정체는
- 이하늘 "강원래와 바람난 前 여친? 당시엔 다 어렸다"
- "남자 끌어들여 뒹굴어?" 쇼윈도 부부, 알고보니 맞불륜
- “우리 집 이미 파탄났잖아” ‘아들 친구 엄마’와 불륜한 남편의 변명
- 교도소 남편 면회 갔다가 알몸 수색·성추행 당한 여성...美법원 "75억 지급하라"
- 이혜정, 불륜 남편과 10년만 동침…스킨십까지
- 남친이랑 함께 있었는데... 아파트 20층서 추락해 숨진 20대女
- 이봉원 "박미선, 나와 이혼 못한다…재산 절반 줘야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