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이카루스M'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밸로프의 '이카루스M'을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신재명 밸로프 대표는 "'이카루스M'은 세계 각국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이라며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P&E 게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P&E 게임 시장 공략
[파이낸셜뉴스] 위메이드가 밸로프의 ‘이카루스M’을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밸로프는 PC온라인·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 하는 게임사다. 자체 플랫폼인 VFUN을 통해 20여 개 이상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에 온보딩하는 ‘이카루스M’은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와 다양한 종류의 펠로우 시스템이 핵심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iOS 및 AOS 두 가지 환경에서 모두 플레이할 수 있다. 국내를 포함 일본·북미·베트남을 비롯한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게임을 즐기며 재화를 얻는 ‘플레이 앤 언’(P&E)의 패러다임 아래 여러 개발사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사용하는 게임을 100개 서비스하는 것이 목표다.
신재명 밸로프 대표는 “‘이카루스M’은 세계 각국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이라며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P&E 게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메이드는 유틸리티 코인 위믹스와 100% 완전 담보 스테이블 코인 위믹스 달러를 기반으로 메인넷 위믹스3.0을 출시, 게임, 탈중앙자율조직(DAO)와 결합된 대체불가능한 토큰(NFT), 디파이(DeFi) 등 모든 것을 갖춘 플랫폼으로 확장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위메이드 #위믹스 #이카루스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태 아내 "하루 7번도 한 적 있어"…활력 자랑에 김지혜도 충격
- 정우성 근황 포착…혼외자 파문 8개월만
- 영아 시신 796구 페하수처리조에 암매장…충격에 빠진 아일랜드
- '신명' 김규리 무당 됐네…피 눈물 충격 "너무 무서워"
- "'고래'라고 놀림받아" 몸무게 105kg였던 여고생, 다이어트 비결은 [헬스톡]
- "이미 1000만원 쓴 얼굴"…박세미, 성형 수술 고백
- MLB·일본서 뛰었던 세라피니, 장인 살해 혐의로 최대 종신형 가능성
- "성관계 중 나도 모르게 대변이"..30대女, 원인 알 수 없어 '참담' [헬스톡]
- 왜 배달기사가 집 안까지…아내는 이것에 빠졌버렸다
- '옥중화'·'파도야 파도야' 강서하, 투병 끝 사망…향년 31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