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오늘(1일) 선공개곡 '모어'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1일 오후 1시(한국 시각) 솔로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의 선공개곡 '모어'를 발표한다.
제이홉은 솔로앨범 '잭 인 더 박스'에 지금까지의 틀을 깨고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한 제이홉의 고민과 열정을 담았다.
선공개되는 '모어'는 올드스쿨 힙합 장르로, 상자의 안에서 제이홉이 느끼는 솔직한 이야기를 다루는 곡이다.
제이홉은 오는 15일 솔로앨범 '잭 인 더 박스'의 전곡을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이홉은 솔로앨범 ‘잭 인 더 박스’에 지금까지의 틀을 깨고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한 제이홉의 고민과 열정을 담았다. 상자를 열면 인형 등이 튀어나오는 장난감을 뜻하는 앨범 제목처럼, 제이홉은 이 앨범으로 그동안 보여 준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드러낸다.
선공개되는 ‘모어’는 올드스쿨 힙합 장르로, 상자의 안에서 제이홉이 느끼는 솔직한 이야기를 다루는 곡이다. 상자 안에서 피어오르는 열정과 야망, 욕심의 불꽃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면서, 다양한 모습을 드러내고 싶다는 제이홉의 당찬 포부와 순수한 열정이 녹아있다. 제이홉 특유의 리드미컬한 플로(Flow)와 샤우팅(Shouting)이 곡의 매력을 한층 더한다.
제이홉은 ‘모어’의 음원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뮤직비디오에도 제이홉의 다양한 모습이 강렬한 이미지로 표현되며, 다이내믹하게 연출된 장면들이 이어진다.
제이홉은 오는 15일 솔로앨범 ‘잭 인 더 박스’의 전곡을 발표한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시, 라스트댄스 완성!...아르헨, 승부차기 끝에 월드컵 우승 달성
- 통진당, 강제해산…대한민국 사상 첫 위헌정당 퇴장[그해 오늘]
- [누구집] ‘나혼산’ 김광규 사고 싶었던 강남아파트 어디?
- 지하철 1호선 수원역에서 사망 사고…사고 경위 조사
- "농민 열받게 하려고 보냈나"...尹 연말선물, 왜 '수입산' 이었나
- '두꺼비'처럼 번식, K200 장갑차…성능개량으로 기동력↑[김관용의 軍界一學]
- 한파에 폭설까지···경기 평택 '대설주의보'
- RM "방탄소년단의 왕관 무거워…그러나 값지고 복되다"
- "'두부' 죽고나서 밤새 운 아들, 나쁜 사람 처벌 약속했는데..."
- 퍼팅 세미나까지 듣는 열정…‘필드의 구도자’ 이정민, 통산 10승 고지 밟았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