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DJ아스터와 함께 콜라보 음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가수 손승연이 DJ아스터(DJ ASTER)와 함께 콜라보 음원 'Fine Again'을 오는 6일에 발매한다.
한편 이번 콜라보 음원은 워너뮤직과 아스터 유튜브 채널에서도 함께 공개되며, 손승연이 부른 라이브 영상과 DJ아스터, 네오가 믹싱한 버전 음원 영상도 함께 방영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가수 손승연이 DJ아스터(DJ ASTER)와 함께 콜라보 음원 ‘Fine Again’을 오는 6일에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할 Fine Again은 DJ아스터가 작곡·편곡에 참여해 산뜻한 느낌의 멜로디와 손승연의 파워풀한 목소리로 밝은 에너지를 내뿜는 댄스 음악이다.
손승연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친 X세대와 MZ세대들에게 트렌디한음악과 멜로디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DJ 아스터와의 호흡에 대해 “이번 콜라보로 더욱 의미 있는 노래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음원은 워너뮤직과 아스터 유튜브 채널에서도 함께 공개되며, 손승연이 부른 라이브 영상과 DJ아스터, 네오가 믹싱한 버전 음원 영상도 함께 방영할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쉴 틈 없는 尹…경찰청장 사표·장관 임명 등 국내 현안 복귀
- “김어준 그 입 다물라” 北 피살 공무원 유족, 방심위 심의신청
- 저가치마 화제됐던 김건희 여사, 6천만원 명품 추정 목걸이 눈길
- 장경태 "김건희 여사, 너무 구석에…초라한 모습" 사진 어떻길래?
- "에이리언인 줄 알았다"…이집트 해안에 떠밀려온 괴생명체
- '노룩 악수' 미국 매체도 소개…"바이든의 어색한 악수, 트위터서 유행"
- 일본 AV배우, 실종 2주…나무에 묶여 숨진 채 발견됐다
- 이래진 씨 "文, 대통령기록물 해제 안 하면 양산에서 1인 시위"
- 대통령 지지율 43%, 4%p↓…지지 이유 25% '모름·응답거절'
- 유재석도 나섰다…1년 만에 심경고백한 박수홍 "지옥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