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D-1..데뷔 첫 오프라인 단독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후 첫 월드투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액트 : 러브 식''(이하 '액트 : 러브 식'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약 2년 7개월 만에 개최하는 첫 월드투어 '액트 : 러브 식'을 통해 총 14개 도시, 20회 공연으로 전 세계 모아(MOA)와 만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10월 첫 단독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개최해 전 세계 126개 국가/지역의 팬들과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뷔 후 첫 월드투어…글로벌 팬들의 폭발적 관심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약 2년 7개월 만에 개최하는 첫 월드투어 '액트 : 러브 식'을 통해 총 14개 도시, 20회 공연으로 전 세계 모아(MOA)와 만난다.
이들은 오는 7월 2~3일 서울 공연에 이어 7일 시카고, 9일 뉴욕, 12일 애틀랜타, 14일 댈러스, 17일 휴스턴, 21일 샌프란시스코, 23일과 24일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내 7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 뒤, 오는 9월 일본 오사카와 지바현, 10월에는 자카르타, 마닐라, 타이베이, 방콕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울 및 미국 내 7개 도시에서 열리는 공연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될 만큼 글로벌 팬들이 뜨겁게 반응했고, 이에 따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7월 24일 로스앤젤레스에서 1회 공연을 추가했다.
#모아와 함께 호흡하는 첫 오프라인 콘서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첫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를 개최, 모아와 함께 호흡하는 시간을 보낸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모아와 소통하고 있는 캐릭터 뿔버스는 서울 콘서트를 앞두고 준비해야 할 투두(To Do) 리스트를 공개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뿔버스는 “모든 노래의 응원법을 숙지하고 연습하자”라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열여덟 곡의 응원법을 게재하는 한편, “마음껏 응원하고 함성 지를 수 있는 콘서트 날을 위해 목을 아껴두자”, “모아봉으로 공연장을 물들여보자” 등의 멘트로 모아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10월 첫 단독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개최해 전 세계 126개 국가/지역의 팬들과 함께했다. 당시 반짝이는 모아봉으로 가득 채워진 공연장에서 퍼포먼스를 펼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물리적으로는 함께하지 못하지만, 마음은 항상 함께”라며 “다음에는 직접 만나서 우리의 노랫소리가 퍼지고, 또 모아 여러분의 응원 소리가 퍼지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던 만큼, 첫 오프라인 콘서트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것으로 기대된다.
#최초 공개 무대 포함…모아(MOA)만을 위한 세트리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액트 : 러브 식’에서 각 앨범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월드투어에서 ‘꿈의 장’과 ‘혼돈의 장’, 그리고 시리즈를 연결하는 2개의 ‘미니소드’를 아우르는 구성을 선보인다. 이들은 편곡과 새로운 무대 구성을 통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퍼포먼스를 펼친다.
특히 다섯 멤버는 지난 5월 9일 발매한 미니 4집 ‘미니소드 2: 서스데이즈 차일드’의 수록곡을 포함, 데뷔 이후 최초로 공개하는 퍼포먼스를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온, 오프라인 공연이 병행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웅, 강간 혐의 징역형 집행유예 4년 확정...대법원 상고 기각
- “남주혁의 빵셔틀, 폭력 보지 못했다” 동창생 옹호글 등장
- 장영란, 늦둥이 유산 고백 “자만했던 내 탓 같아”
- 안정환 `♥이혜원` 의미심장 글..."착하게 살면 호구되는 세상"
- `편스토랑` 이찬원, `가요무대` 보며 도토리묵 요리 뚝딱 `이연복 감탄`
- ‘오징어게임 2’ 열풍에 ‘이곳’도 관심 집중한다는데…어디
- 에스파 닝닝의 고향 하얼빈에서 열리는 ‘눈 뒤집히는 얼음 축제’
- [문화소식] 국립대구박물관장, 8일 백제 금동대향로 강연
- 올해 첫 로또 당첨번호는? 문희경, 황금손 출격 - 스타투데이
- 황동혁 감독·이정재 등 오늘 미국行...‘오징어게임2’ 골든글로브 수상 가능성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