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 BL 드라마 '신입사원' 주인공 확정 "하반기 왓챠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혁이 BL 드라마 '신입사원'에 출연한다.
드라마 '신입사원'은 모스카레토 작가의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광고회사 워커홀릭 파트장 '종찬'과 인턴사원 '승현'의 사내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신입사원'의 주인공으로 낙점된 권혁은 지난 해 종영한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에서 남자주인공 '정훈' 역으로 열연, 안방극장에 제대로 눈도장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권혁이 BL 드라마 ‘신입사원’에 출연한다.
드라마 ‘신입사원’은 모스카레토 작가의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광고회사 워커홀릭 파트장 '종찬'과 인턴사원 '승현'의 사내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콘텐츠 플랫폼 리디에 공개된 이후 주인공들의 일과 사랑을 현실감 있게 묘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권혁은 극중 '종찬' 역을 맡아 워커홀릭의 면모부터 겉바속촉 사랑꾼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상대 배역인 '승현'으로 분하는 문지용과 특별한 케미를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월 왓챠에서 공개돼 뜨거운 인기를 이끈 BL 웹드라마 '시맨틱 에러'에 이어 신선한 조합의 캐스팅을 완성한 드라마 ‘신입사원’(제작 청년필름, T2N미디어)은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올해 말 공개될 예정.
‘신입사원’의 주인공으로 낙점된 권혁은 지난 해 종영한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에서 남자주인공 ‘정훈’ 역으로 열연, 안방극장에 제대로 눈도장 찍었다. 그동안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톱스타 유백이’ ‘여우각시별’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쌓아온 권혁은 첫 주연을 맡은 ‘밥이 되어라’를 통해 ‘2021 MBC 연기대상’의 최우수 연기상 일일연속극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려 그 잠재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권혁은 7월 1일 오후 10시 40분 방영하는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 ‘아파트는 아름다워’로 시청자들을 먼저 찾는다.
(사진=스튜디오앤뉴)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민, 톱스타 되고도 지하철 탑승 “비 오는 날엔”
-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하고 얼굴 달라졌나 “나 어디갔지”
- 소유진 “첫째 심장에 구멍 뚫린 채 태어나, 이유식 100% 맡았다”(라스)
- 김혜수, 물속에서 한 시간 달려…민낯도 굴욕 없는 여신 비법
- 강남 “♥이상화에 통장 합치자 제안했다 거절당해”(스캉스)
- 이효리 “내가 배우 은퇴하면 구교환♥이옥섭 때문”(서울체크인)
- 수지 “데뷔했을 때 쥐 파먹은 앞머리를 해도 예쁘다고” (연중)[결정적장면]
- 장영란, 셋째 유산 고백+자책 “자만했던 내 탓 같아”[전문]
- 지드래곤 “인생 환불할게요→새로운 게 많은데” 결별설 이후 활발한 SNS
- 1위 오은영→4위 아이유…불안한 현대인들의 멘토 기준 공개(어쩌다 어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