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 창업 40주년 감사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7일 신한 창업 40주년을 맞아 그룹사와 함께 지난 40년간 함께 해준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1일부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금융투자는 고객에게 증정하는 금액만큼 나무 숲 조성을 위한 기부를 한다.
더불어 신한금융투자는 탄소배출을 절감, 지속가능한 경영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왔다.
신한금융투자의 신한 창업 40주년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소연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7일 신한 창업 40주년을 맞아 그룹사와 함께 지난 40년간 함께 해준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1일부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순매수금액 100만원 이상인 고객 4000명을 추첨해 매수금액 구간별로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한다. 신한금융투자는 고객에게 증정하는 금액만큼 나무 숲 조성을 위한 기부를 한다. 더불어 신한금융투자는 탄소배출을 절감, 지속가능한 경영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왔다. 이번 기부로 산불로 훼손된 숲을 회복시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한금융그룹 대표 복합상품인 은행연계 외화계좌(글로벌FNA) 거래 이벤트를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연계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 10달러를 지급하고, 해당 계좌에서 거래 시 5달러 지급 및 추첨을 통한 경품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의 신한 창업 40주년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syki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쉴 틈 없는 尹…경찰청장 사표·장관 임명 등 국내 현안 복귀
- “김어준 그 입 다물라” 北 피살 공무원 유족, 방심위 심의신청
- 저가치마 화제됐던 김건희 여사, 6천만원 명품 추정 목걸이 눈길
- 장경태 "김건희 여사, 너무 구석에…초라한 모습" 사진 어떻길래?
- "에이리언인 줄 알았다"…이집트 해안에 떠밀려온 괴생명체
- '노룩 악수' 미국 매체도 소개…"바이든의 어색한 악수, 트위터서 유행"
- 일본 AV배우, 실종 2주…나무에 묶여 숨진 채 발견됐다
- 이래진 씨 "文, 대통령기록물 해제 안 하면 양산에서 1인 시위"
- 대통령 지지율 43%, 4%p↓…지지 이유 25% '모름·응답거절'
- 유재석도 나섰다…1년 만에 심경고백한 박수홍 "지옥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