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8월 서울-도쿄서 팬콘 '비포 미드나이트' 개최

김원겸 기자 2022. 7. 1. 15: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PM 이준호가 오는 8월 서울과 일본 도쿄서 2022 팬콘 '비포 미드나이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6월 30일 오후 공식 SNS 계정에 '이준호 2022 팬콘 '비포 미드나이트'' 개최 소식을 알리는 로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준호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팬들과 만나고, 14일에는 오프라인 팬콘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도 추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PM 이준호 팬콘 포스터.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2PM 이준호가 오는 8월 서울과 일본 도쿄서 2022 팬콘 '비포 미드나이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6월 30일 오후 공식 SNS 계정에 '이준호 2022 팬콘 '비포 미드나이트'' 개최 소식을 알리는 로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준호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팬들과 만나고, 14일에는 오프라인 팬콘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도 추진한다.

이어 같은 달 20일과 21일에는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관객들과 함께 낭만적인 추억을 쌓는다. 특히 이준호는 2018년 12월 일본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준호 (프롬 2PM) 라스트 콘서트 '준호 더 베스트'' 이후 약 3년 8개월 만에 다시 부도칸 공연장을 찾아 현지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는 2013년부터 2018년까지 매해 여름 일본에서 솔로 음반 발매를 발매하고 단독 투어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톱 솔로 아티스트로서 굳건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 포스터 이미지 속 뜨거운 여름밤의 감성적인 분위기는 설렘 지수를 높였다. 팬콘은 팬미팅과 콘서트를 결합한 것으로, 이준호는 특별한 팬사랑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담은 이번 팬콘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고 한층 친밀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티켓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이준호의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호는 2022년 대세 행보를 이어가며 역대급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안방극장 컴백작인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정조 이산 역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뽐냈고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견인했다. 그는 이 작품으로 지난 5월 '제58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과 틱톡 인기상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또 지난달 29일 오후 방영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2013년 영화 '감시자들'을 시작으로 KBS2 '김과장',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SBS '기름진 멜로', tvN '자백', MBC '옷소매 붉은 끝동' 등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줬다.

2020년 역주행 열풍을 일으키며 '우리집 준호'라는 수식어를 안긴 2PM 정규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의 트레이드마크 춤을 선보이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강하게 끌어당겼다.

한편 이준호는 차기작으로 드라마 '킹더랜드'(가제. 극본 최롬)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신작을 통해 모두가 염원한 로맨틱 코미디 남주로 활약하며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겠다는 각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