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킨스의 미래는?..'기묘한 이야기 4' 2부 오늘(1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4' 2부가 오늘(1일) 공개된다.
'기묘한 이야기 4' 2부는 1부에 이어지는 시즌 4 파이널 두 에피소드로, 본편 공개에 앞서 공개된 일러스트 포스터와 스틸컷으로 큰 전투를 앞둔 호킨스 아이들의 긴장남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기묘한 이야기 4'의 최후 에피소드는 1일 오후 4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4' 2부가 오늘(1일) 공개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는 80년대 미국, 인디애나 주의 작은 마을 호킨스을에서 행방불명된 소년과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소녀가 나타나고, 마을에는 초자연 현상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기묘한 현상들에 맞서는 호킨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기묘한 이야기 4' 2부는 1부에 이어지는 시즌 4 파이널 두 에피소드로, 본편 공개에 앞서 공개된 일러스트 포스터와 스틸컷으로 큰 전투를 앞둔 호킨스 아이들의 긴장남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베크나와 맞서는 일레븐과 호킨스 친구들, 새롭게 등장해 서사를 더한 에디와 아가일, 드미트리 등 반가운 캐릭터들의 모습도 담겨 결말을 향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뒤집힌 세계가 생긴 이유, 일레븐의 과거 등 베일에 싸였던 이야기가 하나씩 드러났던 1부에 이어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치솟고 있다. '기묘한 이야기 4'의 최후 에피소드는 1일 오후 4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넷플릭스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 박수홍 "父 망치 들고 쫓아와"...친형 "결혼하면 죽는다"고
- 4년째 섹스리스 부부 "동물 같은 남편" VS "인형이랑 하는 느낌"
- 오윤아 "子, 팔 부상으로 수술후 회복 중...힘든 시간 보내"
- 유덕화, 딸 생일에 650억 썼다...저택+전용기 구입 [룩@차이나]
-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 실명 위기라더니...멍든 얼굴 '왜?'
- G컵 가슴 때문에... “시선폭력에 스토킹까지 당해”
- 슈 "빚 모두 변제...임효성과 이혼설 사실 아냐"
- '퇴출설' 돌던 유역비, 거지꼴로 나타났다?
- 女 과외 만나 돌변한 10대男, "아이 낳자" 계약서까지
- 만삭 임신부 기절시켜 배 갈라 아기 꺼낸 女...'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