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심경변화 왔나.."참 별 사람 다 있다"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6월 30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 별 사람들이 다 있지 싶다 하나를 내어주고도 더 주지 못해 미안해 하는 사람 예쁜 말 고운 말로 사람 일으켜주는 사람"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솔이는 오프숄더 상의를 입고 셀카를 찍어 늘씬한 몸매와 러블리한 미모를 자랑했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난 2020년 8월 결혼식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노민택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6월 30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 별 사람들이 다 있지 싶다 하나를 내어주고도 더 주지 못해 미안해 하는 사람 예쁜 말 고운 말로 사람 일으켜주는 사람"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매일 봐도 보고 싶은 사람 목소리만 듣고도 마음을 눈치채주는 사람 사랑스러운 사람들 히"라고 전했다.
이솔이는 오프숄더 상의를 입고 셀카를 찍어 늘씬한 몸매와 러블리한 미모를 자랑했다. 박성광은 해당 게시글에 "앞머리 괜춘한데??"라는 댓글을 달아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난 2020년 8월 결혼식을 열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동반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이솔이 인스타그램 캡처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 4년째 섹스리스 부부 "동물 같은 남편" VS "인형이랑 하는 느낌"
- 오윤아 "子, 팔 부상으로 수술후 회복 중...힘든 시간 보내"
- 유덕화, 딸 생일에 650억 썼다...저택+전용기 구입 [룩@차이나]
-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 실명 위기라더니...멍든 얼굴 '왜?'
- G컵 가슴 때문에... “시선폭력에 스토킹까지 당해”
- 슈 "빚 모두 변제...임효성과 이혼설 사실 아냐"
- '퇴출설' 돌던 유역비, 거지꼴로 나타났다?
- 女 과외 만나 돌변한 10대男, "아이 낳자" 계약서까지
- 만삭 임신부 기절시켜 배 갈라 아기 꺼낸 女...'충격'
- 5명과 불륜 들통난 베스트셀러 작가, 국회의원 출마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