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아이돌 엄마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윤지가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하는 '플리버스(플레이리스트 유니버스)' 세계관의 새 드라마 '미미쿠스'에 유명 기획사의 임원이자 '야망녀 엄마'로 출연한다.
'막장 하이틴'을 표방하는 '미미쿠스'(극본 장진·한수지, 연출 한수지, 제작 플레이리스트)는 흉내내고 따라하는 '미믹(MIMIC)'이 판을 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두 소년 '한유성(유영재 분)'과 '지수빈(김윤우 분)'을 중심으로, '진짜'가 되기 위한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이윤지가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하는 ‘플리버스(플레이리스트 유니버스)’ 세계관의 새 드라마 ‘미미쿠스’에 유명 기획사의 임원이자 ‘야망녀 엄마’로 출연한다.
‘막장 하이틴’을 표방하는 ‘미미쿠스’(극본 장진·한수지, 연출 한수지, 제작 플레이리스트)는 흉내내고 따라하는 ‘미믹(MIMIC)’이 판을 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두 소년 ‘한유성(유영재 분)’과 ‘지수빈(김윤우 분)’을 중심으로, ‘진짜’가 되기 위한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다.
이 작품에서 이윤지는 대형 기획사의 이사 ‘이미연’ 역을 맡는다. 유명 연습생 지수빈의 어머니이기도 한 미연은 남부러울 것이 없어 보이지만, 알 수 없는 내면을 가지고 있다. 미연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아들 지수빈의 심상치 않은 관계 또한 ‘미미쿠스’의 스토리라인에서 점차 드러날 예정이다.
배우 이윤지의 합류로 무게감을 더한 ‘미미쿠스’는 그룹 B.A.P 출신 배우 유영재, 아이즈원 조유리, 신예 김윤우, 걸그룹 woo!ah!(우아!) 나나가 10대 주인공 4인을 맡아 다채로운 캐릭터를 보여준다. ‘미미쿠스’는 7월 22일 네이버 NOW.에서 첫 공개되며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