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2' 측 "강력2팀 케미, 더욱 단단해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형사'가 더 강력해져 돌아온다.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강력2팀의 당당하고 호탕한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게 한 '모범형사2' 제작진은 "시즌1에서 빛났던 강력2팀의 케미가 시즌2에서는 더욱 단단해졌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꼰대력과 꼴통력, 그리고 전투력으로 무장한 강력2팀이 돌아온다"며 "지루할 틈없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유쾌하고 통쾌한 수사극으로 찾아뵙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모범형사’가 더 강력해져 돌아온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연출 조남국/극본 최진원)는 7월1일 인천 서부 경찰서 강력2팀의 수사 재개를 알리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아저씨 형사 강도창(손현주 분)의 호탕한 웃음이 마음을 사로잡는다. 강도창은 팀원들에게 우렁찬 목소리로 “젊은 경찰관이여 조국은 그대를 믿노라”라고 기를 불어넣는 파이팅이 넘친다. "너는 중년 경찰"이라며 팩폭을 시전하는 팀장 우봉식(조희봉 분)에게 순순히 수긍하며 "아임 쏘리"로 응대하는 등 여전히 웃음을 유발하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도 반갑다. 어느덧 갱년기에 접어든 세월만큼 상승한 꼰대력과 전투력으로 누구보다 열심히 현장을 휘젓고 다니는 열혈형사 강도창의 활약이 기대된다.
강도창의 '우주최강 파트너' 오지혁(장승조 분) 변화도 눈에 띈다. 시니컬했던 시즌1과는 달리, 이젠 강력2팀에 한껏 녹아든 그는 한층 더 밝아진 얼굴로 범인을 잡으러 뛰어다니는 중이다. “우리가 어떤 놈인지 본때를 보여주자”며 열의에 찬 강도창을 말리기는커녕 윙크로 시그널을 보내며 합을 맞추는 모습에선 여유까지 느껴진다.
무엇보다 '모범형사'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강력2팀의 파이팅 넘치는 팀워크. 시즌1에서도 완벽한 호흡으로 경찰서에서 한솥밥 먹는 원팀의 합을 제대로 보여줬던 형사들, 강도창, 오지혁, 권재홍(차래형 분), 지만구(정순원 분), 변지웅(김지훈 분), 그리고 심동욱(김명준 분)은 서로에게 ‘따봉’을 보내며 더욱 강력해진 합동력과 꼴통력으로 수사에 임한다.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강력2팀의 당당하고 호탕한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게 한 ‘모범형사2’ 제작진은 “시즌1에서 빛났던 강력2팀의 케미가 시즌2에서는 더욱 단단해졌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꼰대력과 꼴통력, 그리고 전투력으로 무장한 강력2팀이 돌아온다"며 “지루할 틈없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유쾌하고 통쾌한 수사극으로 찾아뵙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범형사2'는 지난 5월 촬영을 모두 마쳤고, 후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오는 7월 30일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형 죽는다며 결혼 막아, 부친은 망치로 문 두드려 (실화탐사대)[어제TV]
- “잠자리 즐긴 건 나” 서예지, 재벌 회장 박병은에 화대 뿌렸다 ‘이브’[결정적장면]
- 효민, 거품 목욕 깜짝 공개…원조 걸그룹의 민낯+어깨점까지 눈길
- 수지 “데뷔했을 때 쥐 파먹은 앞머리를 해도 예쁘다고” (연중)[결정적장면]
- 장영란, 셋째 유산 고백+자책 “자만했던 내 탓 같아”[전문]
- 지드래곤 “인생 환불할게요→새로운 게 많은데” 결별설 이후 활발한 SNS
- 1위 오은영→4위 아이유…불안한 현대인들의 멘토 기준 공개(어쩌다 어른)
- 강수정 “김종국에 들이댔더니 철벽, 튼튼한 하체까지 놀려”(옥문아)
- 화사, 이효리 ‘손가락욕’ 사진 공개‥어떤 의미? 궁금증↑
- ‘10살차 커플’ 하니♥양재웅, 새해에 한라산 데이트→럽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