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이태리 스파클링 와이너리 '간치아' 신제품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의 이태리 스파클링 와이너리 '간치아'가 여름 휴가철 맞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간치아 돌체'는 이태리 피에몬테 내 '카넬리'에 인접한 산토 스테파노 벨보에 수확한 포도로 양조 되어 저온 발효과정을 통해 신선하고 지속력이 좋으며 와인입문자가 즐기기 좋은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이다.
함께 출시된 '간치아 블랑 드 블랑 샤르도네'는 샤르도네 단일 품종의 드라이 스파클링 와인으로 식전주, 스낵류 등 다양하게 어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의 이태리 스파클링 와이너리 ‘간치아’가 여름 휴가철 맞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3종은 각기 다른 품종으로 간치아의 기술력을 적용시켜 만든 스파클링 와인으로 차가운 온도를 적절하게 유지하여 마시면 입안 속 버블이 기분 좋게 퍼진다”고 설명했다.
간치아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간치아 와인과 이태리 풀리아 대표 와이너리 ‘산 마르짜노’ 와인 구매 시 휴가철 사용하기 용이한 투명 비치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간치아’가 입점된 전국 백화점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간치아 와인은 입문자부터 와인애호가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은 와인으로 한여름과 매우 잘 어울린다”며 “무더운 여름으로부터 시원하고 기분 좋은 스파클링 와인으로 ‘와캉스’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간치아 와인은 전국 백화점, 할인점, 와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떨어지는 尹지지율에… 신평 “향후 전망 낙관한다, 이유는”
- 이준석 "형님처럼 모시는 의원과 기업인? 이름이나 들어보자"
- 김어준 "이준석 尹에 SOS 쳤지만 돌아온 답은 손절"
- 일본 AV배우, 실종 2주…나무에 묶여 숨진 채 발견됐다
- 최재성 "김건희 리스크..尹 지지율 40%까지 붕괴"
- 산드라 오, 캐나다 국민훈장 받는다…영화계 빛낸 공로
- “박지현, 아닌 밤중에 봉창 두들겨”… 유나양 책임론에 ‘부글’
- LG엔솔도 카카오페이처럼 될까…떨고 있는 개미들
- 재무위험 14곳 부채 372조 '빚더미'…고강도 사업 구조조정 예고
- 최저임금 인상에 편의점주 분노…"월급 받는 이들이 왜 우리 생사 정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