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함께 멀리' 우수협력사 간담회 개최

신유진 기자 2022. 7. 1. 09: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건설이 경영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을 바탕으로 동반성장 강화를 위해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우수협력사 42개 업체를 시상하고 운영자금 대여와 입찰기회 확대 등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화건설은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동반성장을 위한 '2022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에 참석한 최광호 한화건설 부회장(앞줄 가운데)을 비롯한 임직원과 최우수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건설
한화건설이 경영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을 바탕으로 동반성장 강화를 위해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우수협력사 42개 업체를 시상하고 운영자금 대여와 입찰기회 확대 등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화건설은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동반성장을 위한 '2022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광호 한화건설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7개 최우수협력사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기술혁신과 품질향상, 안전관리 등의 분야에서 노력해온 협력사들을 격려하고 동반성장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으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최우수협력사로 참석대상을 축소해 진행했다. 한화건설은 2002년부터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9회째를 맞았다.

한화건설은 이 자리에서 토목·건축·플랜트·기계·전기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42개 협력사들을 선정해 2022년도 우수협력사 시상식을 진행했다. 토목, 건축, 기전, 구매, 안전환경 분야 총 7개 최우수협력사에 직접 시상했으며 35개 우수협력사에는 별도 전달 방식으로 시상했다. 이날 수상한 협력사에는 운영자금 대여, 입찰기회 확대, 이행보증금 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최광호 부회장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은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는 경영환경에서 지속성장하기 위한 필수적 사항"이라며 "함께 노력해주신 협력사 분들께 감사하고 '함께 멀리' 가기 위한 노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나체로 발견된 日 성인배우…나무에 묶여서 죽었다
[영상] 고속도로서 소화기가 '펑'…"수류탄 터진 줄"
세 딸 두고 가출한 엄마…집엔 쓰레기와 쥐만 남았다
"대들자 화가 났다"…소주병으로 남친 때리고 감금
"동거녀 어딨어"…다방서 난동부리다 테이저건 맞았다
모텔 사장의 은밀한 사생활…1325회 '몰래 녹음'
초등생 끌고가 성폭행…"성기능 문제있어 강간 아냐"
전여친 아빠 수차례 찌른 20대…3층 담 넘다 추락
[영상] 男아이 앞 엉덩이 들썩들썩…댄스女 공개수배
"왜 100원 더 가져가냐" 버스기사에 소화기 분사

신유진 기자 yujinS@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