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김응수 손잡았다..신곡 '신사답게' 뮤비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의 신곡 '신사답게' 뮤직비디오에 배우 김응수가 참여한다.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MMM'의 타이틀곡 '신사답게'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영탁은 스트라이프 수트의 재킷을 걸치고 김응수와 마주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영탁의 신곡 ‘신사답게’ 뮤직비디오에 배우 김응수가 참여한다.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MMM’의 타이틀곡 ‘신사답게’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영탁은 스트라이프 수트의 재킷을 걸치고 김응수와 마주하고 있다.
영탁과 체스 대결을 펼치는 김응수는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과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반면 영탁은 입가에 미소를 띤 채 김응수를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영상 말미 김응수는 "어이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라는 영화 ‘타짜’ 속 명대사를 남기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홍보사 측은 "김응수의 특별출연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오는 4일 음원과 동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기대가 상승했다"고 전했다.
영탁의 소속사 측은 스케줄러 이미지, 트랙리스트 이미지, 스포일러 이미지,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 등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한편, 영탁은 오는 4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MMM’을 발매한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s ⓒ 문화일보 & www.munhw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원 “바이든의 ‘노 룩 악수’? 아마 DJ가 제일 많이 했을 것”
- 나토 홈페이지 ‘눈감은 尹’사진 게재에 대통령실 “사진교체 요청”
- 질 바이든, 김건희 여사에게 “Just be yourself” 조언
- ‘사람이 앉을 수 없는 난간인데...‘ 13년전 제주 20대 여성 추락사 사건 반전
- 박지현 ‘유나 양 가족 사건’에 “이런 일 벌어질 동안 정치는 뭐했나”
- 김정은 가장 두려워하는 F-35 20대 추가도입 급물살…방추위 분과위 의결
- 삼성전자, 세계 첫 ‘3나노 반도체’ 양산…TSMC ‘맹추격’
- 임은정 “책 제목은 ‘계속 가보겠습니다’…표지 디자인 의견 구한다”
- [속보]잠수교·동부간선도로 운행 전면 통제…수도권 호우 경보
- 하니·양재웅, 10살차 넘은 공식 연인…“좋은 만남 갖는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