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민축구단 올해 전국체전 도대표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릉시민축구단이 올해 전국체육대회 축구 강원도 대표에 선발됐다.
강릉시민축구단은 지난 29일 홍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강원도축구협회장배' 및 '2022 전국체전 축구 일반부 강원도 대표 선발전' 결승에서 춘천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치열한 접전 끝에 승부차기 승리를 거뒀다.
우승컵을 들어 올린 강릉시민축구단은 오는 10월에 있는 전국체전 도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대전한국철도 제압 K3리그 8위
강릉시민축구단이 올해 전국체육대회 축구 강원도 대표에 선발됐다.
강릉시민축구단은 지난 29일 홍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강원도축구협회장배’ 및 ‘2022 전국체전 축구 일반부 강원도 대표 선발전’ 결승에서 춘천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치열한 접전 끝에 승부차기 승리를 거뒀다. 부전승으로 결승에 진출한 강릉시민축구단은 평창유나이티드를 2대1로 꺾고 결승에 진출한 춘천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양팀 모두 전반내내 골을 기록하지 못했고 후반 72분이 되어서야 강릉시민축구단 정채건의 선제골이 터져 나왔다. 그러나 경기 종료가 얼마 남지 않은 후반 86분 춘천시민축구단 김동욱이 만회골 기록해 연장전 없이 승부차기로 넘어갔고 강릉시민축구단이 5대4 승리를 거뒀다. 우승컵을 들어 올린 강릉시민축구단은 오는 10월에 있는 전국체전 도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한편 강릉시민축구단은 지난 24일 대전월드컵보조구장에서 열린 2022 K3리그 18라운드에서 대전한국철도축구단을 3대0으로 제압해 리그 8위(승점24점·6승6무6패)로 올라서며 반등의 기반을 다졌다.
김도근 감독 “최근 대전한국철도축구단과의 리그전 승리에 이어 선발전까지 승리하면서 연승을 달리고 있어 분위기가 좋다”며 “전국체전이 아마추어 대회 중에서는 가장 큰 대회로 이번에 강원도 대표가 된 만큼 도의 명예를 걸고 금메달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예섭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콧대 높던 춘천 레고랜드, 결국 주차요금 인하 결정
- 김건희 나토패션에 김부선·황교익 저격 vs 박지원 옹호
- 윤석열 정부 첫 부동산 투기지역 심의...강원 '비규제지역' 유지
- '성상납 의혹' 기업대표 "이준석이 박근혜 만나게 해주겠다 해"
- 군장병 하루 급식비 2000원 올려 1만3000원… 한끼 4330원꼴
- 바디텍메드, 원숭이두창 PCR 분자진단키트 개발 완료
- 여종업원들 목줄에 동물 사료까지 먹인 성매매 업주 자매 구속
- [영상] 몽골 초원도 아니고…강릉 안목해변 백사장 말 달리는 의문의 남자
- [영상] 춘천 이어 런던까지 '손흥민 벽화' 왜 그려졌나
- “자식같은 반려견 코코를 찾아주세요” 사례비 1천만원 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