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소 퇴소' 황희찬 오늘부터 울버햄튼 완전이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소' 황희찬(울버햄튼·춘천 출신)이 군사 훈련을 마치고 1일 울버햄튼으로 완전이적한다.
황희찬은 1일 '라이프치히 소속으로 울버햄튼이 임대한 선수'에서 '완전한 늑대군단의 일원'이 된다.
황희찬은 지난해 여름 라이프치히에서 울버햄튼으로 한 시즌 임대 이적했다.
구단은 황희찬 생일인 1월 26일에 완전이적 옵션을 발동한다고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소’ 황희찬(울버햄튼·춘천 출신)이 군사 훈련을 마치고 1일 울버햄튼으로 완전이적한다.
황희찬은 30일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3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퇴소했다. 황희찬은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당시 손흥민과 함께 금메달을 따내 병역 혜택 대상자다. 3주간의 일정을 무사히 마무리해 민간이 신분을 얻은 황희찬은 외부 일정은 최대한 자제하고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소속팀인 울버햄튼의 배려로 팀 복귀 날짜를 7월 10일까지 미뤄 열흘 남짓 시간이 생겼다.
황희찬은 1일 ‘라이프치히 소속으로 울버햄튼이 임대한 선수’에서 ‘완전한 늑대군단의 일원’이 된다. 황희찬은 지난해 여름 라이프치히에서 울버햄튼으로 한 시즌 임대 이적했다. 입단 초창기 폭발적인 활약으로 울버햄튼에 확신을 심어줘 완전이적에 이르렀다. 구단은 황희찬 생일인 1월 26일에 완전이적 옵션을 발동한다고 발표했다. 계약기간은 2022년 7월 1일부터 2026년 6월 30까지 4년으로, 완전이적을 위해 들인 이적료는 1700만유로(당시 환율 약 230억원)다. 휴가가 끝나면 프리시즌에 한창인 울버햄튼으로 합류하는 황희찬은 팀의 전지훈련에 동행해 오는 시즌을 준비한다. 지난 시즌 10위에 그친 울버햄튼은 오는 8월 6일 리즈 유나이티드와 개막전을 치른다. 황희찬은 지난해 10월 리즈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리그 4호 골을 기록했다. 심예섭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콧대 높던 춘천 레고랜드, 결국 주차요금 인하 결정
- 김건희 나토패션에 김부선·황교익 저격 vs 박지원 옹호
- 윤석열 정부 첫 부동산 투기지역 심의...강원 '비규제지역' 유지
- '성상납 의혹' 기업대표 "이준석이 박근혜 만나게 해주겠다 해"
- 군장병 하루 급식비 2000원 올려 1만3000원… 한끼 4330원꼴
- 바디텍메드, 원숭이두창 PCR 분자진단키트 개발 완료
- 여종업원들 목줄에 동물 사료까지 먹인 성매매 업주 자매 구속
- [영상] 몽골 초원도 아니고…강릉 안목해변 백사장 말 달리는 의문의 남자
- [영상] 춘천 이어 런던까지 '손흥민 벽화' 왜 그려졌나
- “자식같은 반려견 코코를 찾아주세요” 사례비 1천만원 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