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라이브' 유지태, 박해수에 육아 노하우 전수→박해수 '좌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지태가 박해수에 육아 노하우를 전했다.
30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배우 박해수, 유지태가 출연했다.
이날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의 배우 유지태, 박해수가 게릴라데이트에 참여했다.
육아 선배인 유지태는 박해수에 육아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배우 박해수, 유지태가 출연했다.
이날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의 배우 유지태, 박해수가 게릴라데이트에 참여했다.
홍윤화는 박해수에게 자신의 매력을 3가지 말해보라 했고, 박해수는 "목소리"를 첫번째로 꼽았다. 또 "잘생겼다"는 팬들의 외침에 이를 두번째 매력으로 말했다. 세번째는 '섹시하다'는 것으로, 박해수는 섹시 포즈를 선보여 현장에 함성을 자아냈다.
유지태는 아이들 데리고 주말마다 키즈카페를 가는 등 다정한 아빠로 알려져있다고. 그는 "오늘도 아까 밥 먹이고 왔다"며 쑥쓰러워 했다. 한편 박해수는 9개월 차 아빠라고.
육아 선배인 유지태는 박해수에 육아 노하우를 전수했다. 유지태가 "아이는 아빠 모습을 똑같이 따라한다"고 하자, 박해수는 좌절하며 얼굴을 감싸 웃음을 안겼다.
[박새롬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中, 수지 `안나` 중국산 짝퉁시계 트집잡다가...불법시청 `역풍`
- 박수홍 “친형 내 명의로 사망보험금 10억 가입...월 보험료만 천만원”
- 제시, `워터밤`서 물총 공격에도..."우아하게 대처"
- `연중라이브` 수지 "심리 전문가 만나 `안나` 캐릭터 완성"
- `이브` 유선, 박병은과 다툼... 서예지 함정에 불륜 사실 스피커로 방송
- ‘실화탐사대’ 강남역 의대생 살인사건, 73일간의 기록 - 스타투데이
- 작년 K팝 시장 성장세 꺾였나…음반 판매량 줄고 수출도 정체
- ‘전화받어’ 미나, HM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이상우·심형탁 한솥밥 [공식] - 스타투데이
- 박명훈, 키이스트와 전속계약...김동욱·김서형 한솥밥 [공식] - 스타투데이
- 유재석·송은이·고경표·미미 ‘식스센스: 시티투어’, 2월 13일 첫방송 [공식]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