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1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입력 2022. 6. 30. 23: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영화 ■ 듄(캐치온1 오후 11시) = 10191년.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인 폴(티모테 샬라메)은 위대한 운명을 지니고 태어났다. 그는 매일 꿈에서 아라키스 행성에 있는 한 여인을 만난다. ‘듄’이라 불리는 아라키스는 물 한 방울 없는 사막이지만 신성한 환각제 ‘스파이스’의 유일한 생산지로, 이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이 치열하다. 황제의 명령을 받은 폴과 아트레이데스 가문은 아라키스로 향한다.

■ 드라마 ■ 오프닝-아파트는 아름다워(tvN 오후 10시40분) = 한때 한국 미술의 내일을 책임질 것이라 촉망받던 희재(박효주). 하지만 이제는 세 식구의 오늘만을 책임지기도 쉽지 않다. 어느 날, 희재는 운명처럼 강남의 재건축 아파트인 ‘더 쉐누’의 임대 거주자로 당첨된다. ‘임대에 대한 편견이 있을 것’이라는 걱정에도 개의치 않던 희재는 이웃 세연(서영희)과 가까워지며 이상한 일을 겪게 된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