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흠뻑쇼' 오프닝에 도레미파 섭외? "너무 재밌겠다"(악카펠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싸이가 도레미파 멤버들을 '흠뻑쇼' 오프닝에 섭외했다.
6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 '악카펠라' 5회에서는 싸이가 깜짝 음악 선생님으로 등장했다.
이날 도레미파가 전주국제영화제를 앞두고 '예술이야'를 연습하고 있을 때, 싸이가 깜짝 등장했다.
싸이는 마지막까지 "너무 재밌겠다"면서 "진짜 흠뻑쇼 생각해보시라"는 말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싸이가 도레미파 멤버들을 '흠뻑쇼' 오프닝에 섭외했다.
6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 '악카펠라' 5회에서는 싸이가 깜짝 음악 선생님으로 등장했다.
이날 도레미파가 전주국제영화제를 앞두고 '예술이야'를 연습하고 있을 때, 싸이가 깜짝 등장했다. 싸이를 보자마자 이중옥은 "어우 죄송하다"면서 원곡자에게 깍듯하게 인사해 웃음을 안겼다.
싸이는 '예술이야'를 선곡한 배경이 궁금하다고 밝혔다. 이에 김준배는 "그냥 신나기만 한 것 같았는데 좀 이상하더라. 뭔가 애잔하더라. 지나간 청춘같기도 하고, 그래서 꼭 하고 싶었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싸이는 "이런 말씀드리면 부담드릴까 봐 좀 그런데 태어나 제가 만든 노래 중 제일 좋아하는 곡이 '예술이야'다. 홍보를 안 했던 노래다. 제 공연에서 제일 중요한 순간에 부르는 곡이 이 곡이다. '강남스타일', '챔피언', '연예인'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고 털어놨다.
싸이가 갑자기 안긴 부담감에 앞서 사과를 했던 이중옥은 이번엔 털썩 무릎을 꿇어 웃음을 이어갔다.
한편 데프콘은 "올해부터 공연 '흠뻑쇼' 시작하지 않냐. 오프닝 공연에 도레미파가 게스트로 서는 것 어떠냐"고 물었다. 싸이는 멤버들에게 "진짜 하실래요?"라고 물었으나, 오대환은 "전 안 할래요"라고 못박았다. 이호철은 '흠뻑쇼'는 2,300명보다 관객이 많다는 말에 "못할 것 같다"고 손사래쳤다.
싸이는 마지막까지 "너무 재밌겠다"면서 "진짜 흠뻑쇼 생각해보시라"는 말을 남겼다. (사진=MBC '악카펠라'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친형 고소하고 보니 사망보험 고액 설정, 600% 초과” (실화탐사대)
- 박수홍, 형 10년간 116억 횡령 고소 “알뜰하게 생필품까지 횡령” (실화탐사대)
- 장영란, 유산 위기→입덧 멀미…옷 못 벗고 뻗어도 행복한 엄마
- 지드래곤 “인생 환불할게요→새로운 게 많은데” 결별설 이후 활발한 SNS
- 서경덕 “‘엄브렐러 아카데미3’ 욱일기 수차례 등장, 삭제하길” 강력 항의
- 1위 오은영→4위 아이유…불안한 현대인들의 멘토 기준 공개(어쩌다 어른)
- 강수정 “김종국에 들이댔더니 철벽, 튼튼한 하체까지 놀려”(옥문아)
- 화사, 이효리 ‘손가락욕’ 사진 공개‥어떤 의미? 궁금증↑
- ‘10살차 커플’ 하니♥양재웅, 새해에 한라산 데이트→럽스타그램?
- 김혜선 “독일인 남편 귀여워, 독일 남자들 앉아서 소변 봐” (골때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