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찬, 고난도 치어리딩 무대..박서진 '테스형!'에 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가 부른다'에 이병찬이 박서진과의 대결에서 승리했다.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서는 여름 축제 '무대의 신'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채연, 바다, 자두, 딕펑스, 박서진, 포맨 등이 함께했다.
첫 대결의 주인공으로 박서진, 이병찬이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먼저 박서진이 이병찬에게 "인형같이 생겼다"라고 칭찬을 건넸지만, 이병찬이 "저보다 안 귀여운 것 같다"라고 반격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국가가 부른다'에 이병찬이 박서진과의 대결에서 승리했다.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서는 여름 축제 '무대의 신'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채연, 바다, 자두, 딕펑스, 박서진, 포맨 등이 함께했다.
첫 대결의 주인공으로 박서진, 이병찬이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MC 김성주, 붐은 "두 왕자님의 만남", "트로트와 발라드계의 귀요미"라고 두 사람의 대결을 표현하기도. 먼저 박서진이 이병찬에게 "인형같이 생겼다"라고 칭찬을 건넸지만, 이병찬이 "저보다 안 귀여운 것 같다"라고 반격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박서진이 나훈아의 '테스형!'을 열창하며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을 자아냈다. 이에 이병찬이 조용필의 '여행을 떠나요'를 선곡, 치어리더들과 고난도 치어리딩을 준비해 감탄을 자아냈다.
최종 결과, 이병찬이 100점을 획득하며 98점을 획득한 박서진에게 승리를 거둬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한편, TV조선 '국가가 부른다'는 '내일은 국민가수'의 주역들이 국민이 원한다면 뭐든지 불러주는 대국민 노래 민원 해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