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문화재단 창립5주년 기념 '성인가요콘서트' 7월 8일 개최..진성, 김용임, 김범룡, 류지광 등 출연
손봉석 기자 2022. 6. 30. 22:25
(재)은평문화재단(이사장 김미경)은 은평문화재단 출범 5주년을 기념해 구민을 위한 기념콘서트 ‘문화도시 은평, 은평문화재단 출범5주년 기념 성인가요콘서트’를 오는 7월 8일 오후 6시부터 은평구 진관동 북한산국립공원 제1주차장 내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은평문화재단이 주최하고 LG헬로비전과 INET TV가 진행하는 이번 성인가요콘서트는 전문MC 김승현의 입담과 재치로 진행된다.
1·2부 180분간 진행되며 사전 예약 없이 전석 무료관람 가능하다. 1부 축하 기념식으로 출발해 2부는 국내 유명 가수 진성, 김용임, 김범룡, 이혜리, 박혜신, 한봄, 김충훈, 류지광, 조정민, 양지원, 이도진, 강설민, 박일준 등이 총출연하여 한여름 밤 북한산 큰 숲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콘서트는 그동안 답답했던 가슴과 쌓였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해소하고 지친 마음에 힐링과 환희를 가져다 줄 가요콘서트로 다채롭게 준비했다.
양재호 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출범 5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5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문화도시 은평을 이끌어 갈 은평문화재단으로서의 역할을 공고히 알리고자 한다”며 “문화예술을 통한 문화가치 창출을 도모하기 위해 기념식을 진행하고 이번 기념 콘서트를 통해 구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향유의 장을 제공하게 되었다. 이번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