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시티델리 '양재점', 사업 확대를 위한 테스트베드

강동완 기자 2022. 6. 30. 22: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삼립이 운영하는 샐러드, 샌드위치 등 가벼운 식사를 간편한 그랩앤고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시티델리(CITY DELI)' 2호점을 양재 '강남 P타워(SPC그룹 사옥)'에 오픈 했다.

시티델리 관계자는 "양재점은 고객 반응을 확인하고 반영하기 위한 테스트베드로서의 역할을 할 예정"이라며, "양재점에 이어 마곡 지구에 추가 출점을 계획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시티델리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샐러드, 샌드위치 등 가벼운 식사를 간편한 그랩앤고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시티델리(CITY DELI)' 2호점을 양재 '강남 P타워(SPC그룹 사옥)'에 오픈 했다. (SPC그룹 제공)

SPC삼립이 운영하는 샐러드, 샌드위치 등 가벼운 식사를 간편한 그랩앤고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시티델리(CITY DELI)' 2호점을 양재 '강남 P타워(SPC그룹 사옥)'에 오픈 했다. 시티델리 양재점은 시티델리 사업 확장을 위해 고객 반응을 먼저 살펴보기 위한 테스트베드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시티델리 양재점은 브랜드 컬러를 담은 그린 타일을 활용해 시티델리 특유의 활기차고 신선한 분위기를 담았다. 또한 팀버 소재의 목재 가구와 펠트소재의 아트보드 마감재로 도시 속의 편안한 공간을 감각적이면서 따뜻한 느낌으로 연출했다.

시티델리는 양재점 오픈을 기념해 시그니처 메뉴들을 출시했다. 광화문점에서 누적 판매량 약 2만개를 기록했던 '스테이크 & 고르곤졸라 샐러드'는 버섯, 햄프씨드 등 내용물을 늘려 재출시했으며, 스테이크, 체다 치즈, 발사믹 어니언과 양배추 피클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핫 샌드위치인 '스테이크 머쉬룸 샌드위치' 등도 선보였다.

시티델리 관계자는 "양재점은 고객 반응을 확인하고 반영하기 위한 테스트베드로서의 역할을 할 예정"이라며, "양재점에 이어 마곡 지구에 추가 출점을 계획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시티델리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라고 말했다.

한편, 시티델리는 당일 제조한 샐러드, 샌드위치, 롤 등의 간편식 메뉴와 HMR 파스타, 스낵, 와인 등의 그로서리 상품을 판매한다. 고객이 쇼핑하듯 쇼케이스에 깔끔하게 포장이 완료된 메뉴를 바로 고르고 담는 그랩앤고 방식으로 판매하여 매장에서 바로 식사를 즐기거나 배달, 픽업, 단체주문으로 이용하기 편리하다.

[관련기사]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 출시
탐앤탐스, 여름 시즌 저격 빙수 'SUN-DAY snow flakes' 출시
노포식당, 대창전문점 직화구이 방식을 선택한 이유는?
한국프랜차이즈協, 가맹본부 대상 가맹점 위생관리 자체교육 실시
뉴욕야시장, 2022년 미국여행 맛보기 … 신메뉴 출시예고
[머니S 주요뉴스]
文 '라면 먹방' SNS 업로드… 김정숙 '럽스타그램♥'
"여자 맞냐" 초등생 신체 만진 여교사 징역형
한동훈, 美 FBI 출장… 1등석 안 타고 비즈니스 탄다
입장료 30만원 내면 스와핑… 업주·종업원 적발
尹, 이준석 '비공개 만찬'했나… "사실 아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